관광관련 e-비즈니스 모델 분류 및 성공요인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3 15:24본문
Download : 관광관련 e-비즈니스 모델 분류.hwp
관광관련 e-비즈니스 모델 분류 및 성공요인 分析(분석)
관광,e바지니스,관광마케팅,인문사회,레포트
설명
[Abstract]
Ⅰ. 서 론
II. 기존 연구 동향
Ⅲ. 연구 모형 및 data(자료) 수집
Ⅳ. 연구결과
Ⅴ. 결 론
인터넷(Internet)에 대한 높은 관심은 그 시장성뿐만 아니라 인터넷(Internet)이 가져다주는 큰 효용성에서도 기인한다. 인터넷(Internet) 비즈니스의 활성화는 소비자 측면에서 탐색비용의 감소, 다양한 정보에의 접근, 다양한 대상을 통한 비교쇼핑, 지역적·국가적 제약 없는 정보이용 등의 이익을 제공하고, 생산자 측면에서는 새로운 유통채널로의 활용(디지털 상품), 소비자와의 새로운 통신채널 형성, 소비자 행태분석을 위한 유용한 도구로서의 활용, 전자서류의 활용으로 인한 비용 및 시간의 감소라는 이익을 제공할 수 있다고 보고 있다(Donna L. Hoffman et al., 1995). 특히 정보 집약적 property(특성)을 가지는 관광산업(Porter and Millar, 1985; Palmer and Griffith, 1998)에 있…(skip)
[Abstract], , Ⅰ. 서 론, , II. 기존 연구 동향, , Ⅲ. 연구 모형 및 자료(data) 수집, , Ⅳ. 연구결과, , Ⅴ. 결 론, , filesize : 89K






순서
[Abstract], , Ⅰ. 서 론, , II. 기존 연구 동향, , Ⅲ. 연구 모형 및 자료 수집, , Ⅳ. 연구결과, , Ⅴ. 결 론, , FileSize : 89K , 관광관련 e-비즈니스 모델 분류 및 성공요인 분석인문사회레포트 , 관광 e바지니스 관광마케팅
레포트/인문사회
Download : 관광관련 e-비즈니스 모델 분류.hwp( 35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