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co.kr 2019년 1학기 마케팅론 기말시험 核心체크 > dent1 | dent.co.kr report

2019년 1학기 마케팅론 기말시험 核心체크 > dent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dent1

2019년 1학기 마케팅론 기말시험 核心체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20 08:02

본문




Download : 20191_기말_경영2_마케팅론.pdf





제4장 소비자행동 2: 소비자의 정보처리 과정 및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影響(영향)요인
- 중략 -

2) 욕구와 필요
3) marketing 활동이 일어날 조건
1) marketing 의 의의

② 욕구를 충족할 의도와 능력이 있어야 함

2019년 1학기 마케팅론 기말시험 核心체크
④ 수요: 구매력이 뒷받침되는 필요
제9장 신제품 및 제품수명주기 관리

마케팅론,방통대마케팅론,방송대마케팅론,마케팅론시험,마케팅론요약,마케팅론기말시험

제5장 마케팅 정보와 조사
③ 욕구는 보편적이나 필요는 文化의존적임

제11장 가격관리


① 욕구: 결핍상태
① 고객 자신도 자신의 욕구를 정확히 알지 못함
④ 고객 욕구는 발견이 어려움
1) 고객욕구의발견
제2장 마케팅 strategy



제7장 STP 2: 타기팅과 포지셔닝

순서
⑤ 매슬로의 욕구단계설
① 개인, 기업 등이 제품, 서비스, 아이디어를 창출하고 이들의 가격을 결정하고 이들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이들을 배포해 개인 및 조직체의 목표(目標)를 만족시키는 교환을 성립하게 하는 일련의 인간 활동

1. marketing 이란 무엇인가
marketing 은 기업 활동의 매우 큰 부분을 차지하며 소비자와 기업의 행복창출의 원동력임

제15장 마케팅 경로관리
제10장 브랜드 관리
③ 욕구를 표현하지 않거나 다르게 표현함
제3장 소비자행동 1: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과정

방송통신 > 기말시험

제1장 environment(환경) 變化(변화)와 marketing
제1장 환경 변화와 마케팅 제2장 마케팅 전략 제3장 소비자행동 1: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과정 제4장 소비자행동 2: 소비자의 정보처리 과정 및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요인 제5장 마케팅 정보와 조사 제6장 STP 1: 시장세분화 제7장 STP 2: 타기팅과 포지셔닝 제8장 제품관리 제9장 신제품 및 제품수명주기 관리 제10장 브랜드 관리 제11장 가격관리 제12장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제13장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믹스 관리 1: 광고와 PR 제14장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믹스 관리 2: 판매촉진, 인적판매, 디렉트마케팅 제15장 마케팅 경로관리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제공 + 해설포함 *
제14장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믹스 관리 2: 판매촉진, 인적판매, 디렉트마케팅

Download : 20191_기말_경영2_마케팅론.pdf( 82 )


제1장 環境(환경) 變化와 마케팅
② 필요: 욕구의 구체적 표현


④ 교환할 대상이 있어야 함

2. 고객욕구의발견과 충족

② 욕구를 알더라도 표현하지 못함



③ 의사소통 방법이 있어야 함


제6장 STP 1: 시장세분화
2) marketing 이란
26611_001.jpg 26611_002.jpg 26611_003.jpg 26611_004.jpg 26611_005.jpg

제8장 제품관리
설명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제공 + 해설포함 *

② 제품뿐 아니라 서비스, 아이디어도 marketing 의 대상이 됨. 기업 및 비영리 기관도 포함

제13장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믹스 관리 1: 광고와 PR
① 충족되지 않은 욕구를 가진 2인 이상의 당사자가 있어야 함


제12장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다.
전체 18,27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