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문학과 유아교육과정에서 언어생활영역, 탐구생활영역, 사회생활영역, 표현생활영역, 건강생활영역 중 한 가지 영역을 선택하여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3 01:38본문
Download : 아동문학과 유아교육과정에서 언어생활영.hwp
3~5세 누리과definition 신체운동ㆍ건강 영역의 목표는 ‘기본 운동 능력과 건강하고 안전한 생활 습관을 기른다.’이고 5개의 내용 범주와 14개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얘들아, 너희도 손부터 깨끗하게 씻어’ 그리고 코리를 제외한 다른 친구들은 여우의 말대로 order (차례) 로 손을 싹싹 씻는다.’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손을 깨끗이 하는 그림책의 부분은 세부내용을 그대로 표현한 것이라 할 수 있다
아동문학, 아동문학과 유아교육과정, 건강생활영역, 그림책, 그림책의 글과 그림, 특징, 장면, 구체적인 연관성, 이유
3. 선택한 신체운동ㆍ건강 영역과 그림책의 글과 그림, 특징, 장면과의 구체적인 관련성 및 그 이유
설명
Ⅱ 본론
Ⅳ bibliography
1. 유아교육과definition 한 가지 영역 선택 및 그 영역과 관련된 내용과 관련된 그림책 선정
Ⅱ 본론
Ⅳ 참고한 문헌
Ⅰ 서론 Ⅱ 본론 1. 유아교육과정의 한 가지 영역 선택 및 그 영역과 관련된 내용과 관련된 그림책 선정 2. 선정한 그림책과 누리과정의 신체운동ㆍ건강 영역의 관련성 3. 선택한 신체운동ㆍ건강 영역과 그림책의 글과 그림, 특징, 장면과의 구체적인 관련성 및 그 이유 Ⅲ 결론 Ⅳ 참고문헌 Ⅱ 본론 1. 유아교육과정의 한 가지 영역 선택 및 그 영역과 관련된 내용과 관련된 그림책 선정 본인이 선택한 유아교육과정의 영역은 누리과정에서의 신체운동ㆍ건강 영역이다. 한편, 이러한 누리과정의 신체운동ㆍ건강 영역과 관련하여 선정한 그림책은 정소윤 글, 황종욱 그림의 ‘다 함께 손 씻자’(2011년, 행복창고)이다. 이 그림책은 샛바람 숲의 꼬마 친구들 릴라, 담비, 코리, 여우 등을 통해 올라른 손 씻기의 내용과 중요성을 잘 나타
Download : 아동문학과 유아교육과정에서 언어생활영.hwp( 42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선정한 그림책과 누리과정의 신체운동ㆍ건강 영역의 관련성
3. 선택한 신체운동ㆍ건강 영역과 그림책의 글과 그림, 특징, 장면과의 구체적인 관련성 및 그 이유
1. 유아교육과definition 한 가지 영역 선택 및 그 영역과 관련된 내용과 관련된 그림책 선정
Ⅰ 서론
Ⅱ 본론
3. 선택한 신체운동ㆍ건강 영역과 그림책의 글과 그림, 특징, 장면과의 구체적인 관련성 및 그 이유
Ⅰ 서론
순서
아동문학과 유아교육과정에서 언어생활영역, 탐구생활영역, 사회생활영역, 표현생활영역, 건강생활영역 중 한 가지 영역을 선택하여 그 영역의 내용과 관련된 그림책 한 권을 선정하고 이때
둘째, 건강하게 생활하기 내용 범
Ⅲ 결론

1. 유아교육과정의 한 가지 영역 선택 및 그 영역과 관련된 내용과 관련된 그림책 선정
2. 선정한 그림책과 누리과definition 신체운동ㆍ건강 영역의 관련성
첫째, 건강하게 생활하기 내용 범주 중 ‘몸과 주변을 깨끗이 하기’ 내용은 그림책 9페이지의 글 내용과 구체적인 관련이 있다 즉 책에서 여우는 집에 가자마자 손을 씻으며 말한다. 3~5세 누리과정의 신체운동ㆍ건강 영역의 목표는 ‘기본 운동 능력과 건강하고 안전한 생활 습관을 기른다.’이고 5개의 내용 범주와 14개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부분이 ‘몸과 주변을 깨끗이 하기’와 관련된 이유는 ‘몸과 주변을 깨끗이 하기’ 내용의 세부내용이 ‘손과 몸과 이를 깨끗이 하는 습관을 갖는다. 본인이 선택한 유아교육과definition 영역은 누리과정에서의 신체운동ㆍ건강 영역이다. 한편, 이러한 누리과definition 신체운동ㆍ건강 영역과 관련하여 선정한 그림책은 정소윤 글, 황종욱 그림의 ‘다 함께 손 씻자’(2011년, 행복창고)이다. 이 그림책은 샛바람 숲의 꼬마 친구들 릴라, 담비, 코리, 여우 등을 통해 올라른 손 씻기의 내용과 중요성을 잘 나타
Ⅲ 結論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