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에스라이트 슬리머 DX > 서식자료

본문 바로가기



서식자료

아모레퍼시픽 에스라이트 슬리머 DX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2-07 00:56

본문




Download : 아모레퍼시픽 에스라이트 슬리머 DX.pptx








레포트/경영경제

아모레퍼시픽 에스라이트 슬리머 DX , 아모레퍼시픽 에스라이트 슬리머 DX경영경제레포트 , 아모레퍼시픽 에스라이트 슬리머 DX







_SLIDE_1_
아모레퍼시픽 에스라이트 슬리머 DX

_SLIDE_2_
목차
서론
본론
-건강기능식품 시장과 아모레퍼시픽
-에스라이트 슬리머 DX의 마케팅 전술
-성공 요인
결론
-시사점 및 향후 Task
-Q & A
2
_SLIDE_3_
서론
국내 경제수준
보건 환경
의료 서비스
average(평균) 수명
노인 인구 비율
3

Up!!!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 증가
_SLIDE_4_
서론
4
최근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는
다이어트가 주요한 트랜드로 인식
_SLIDE_5_
서론
2008년 5월 아모레퍼시픽은
CJ 제일제당의 ‘CJ 팻다운’에 대응할 수 있는
5
‘에스라이트 슬리머 DX’출시
_SLIDE_6_
건강기능식품 시장과 아모레퍼시픽-건강기능식품 시장의 特性과 present condition
건강기능식품이란
2002년 8월 공포된 건강기능식품에 관한 법률에 의거 정의(定義)되는 기능성 식품
6
_SLIDE...

_SLIDE_1_
아모레퍼시픽 에스라이트 슬리머 DX

_SLIDE_2_
목차
서론
본론
-건강기능식품 시장과 아모레퍼시픽
-에스라이트 슬리머 DX의 마케팅 전술
-성공 요인
결론
-시사점 및 향후 Task
-Q & A
2
_SLIDE_3_
서론
국내 경제수준
보건 환경
의료 서비스
average(평균) 수명
노인 인구 비율
3

Up!!!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 증가
_SLIDE_4_
서론
4
최근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는
다이어트가 주요한 트랜드로 인식
_SLIDE_5_
서론
2008년 5월 아모레퍼시픽은
CJ 제일제당의 ‘CJ 팻다운’에 대응할 수 있는
5
‘에스라이트 슬리머 DX’출시
_SLIDE_6_
건강기능식품 시장과 아모레퍼시픽-건강기능식품 시장의 特性과 present condition
건강기능식품이란
2002년 8월 공포된 건강기능식품에 관한 법률에 의거 정의(定義)되는 기능성 식품
6
_SLIDE_7_
건강기능식품 시장과 아모레퍼시픽-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特性과 present condition
7
국내 다이어트 시장 매년 40% 이상 성장
시장 규모 2조원(간접비용 포함 연간 4조원)
다이어트 제품 카테고리에서 28% 시advantage유율 차지
CJ팻다운
에스라이트 슬리머 DX
허벌라이프
레몬디톡스
_SLIDE_8_
8
건강기능식품 시장과 아모레퍼시픽-아모레퍼시픽 건강기능식품 사업부
_SLIDE_9_
9
에스라이트 슬리머 DX 마케팅 전술-에스라이트 슬리머 DX의 도입과정
VS
오랜 전통 대표브랜드

섭취상의 제한 (운동과 병행)
투박한 디자인, 휴대가 불편함
20~30대 여성 목표(目標)고객
1일 1회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 가능
맛있는 다이어트
_SLIDE_10_
브랜드 컨셉을 결정하는 두 가지 전술적 원칙

목표(目標)고객들이 쉽게 인식 할 수 있도록
CJ팻다운을 뛰어넘은 이미지로 포지셔닝
10
에스라이트 슬리머 DX 마케팅 전술-브랜드 컨셉과 브랜드…(省略) 아이덴티티 개발
_SLIDE_11_
브랜드 아이덴티티 체계 구축

브랜드 네임
제품의 용기 디자인
브랜드로고
브랜드 색상
11
에스라이트 슬리머 DX 마케팅 전술-브랜드 컨셉과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발
_SLIDE_12_
12
에스라이트 슬리머 DX 마케팅 전술-혁신적인 제품 개발
소비자의 니즈 충족
-비만 조절 유전자 CPTI 발굴
-비만 조절 소재 APIC 개발
-APIC 잘 흡수되도록 수용화 기술 개발
-2007년 6월, 식품의약청안전청의 인정받음
혁신적인 신소재 개발을 통해 국내외 인증기관으로부터
제품의 기능 검증, 차별화된 다이어트 제품라인 구축
_SLIDE_13_
13
에스라이트 슬리머 DX 마케팅 전술-1단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술
1차 목표(目標)고객 : 20대 여성
‘윤은혜’ 바디라인을
부각시키는 온라인(online) 광고
소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제품 체험
출시 한 달 전 전국 8개 도시에서 체험 이벤트 실시
다이어트 효능을 쉽게 전달하기 위해 키워드 화법 개발
_SLIDE_14_
14
에스라이트 슬리머 DX 마케팅 전술-2단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술
CJ팻다운, 시장지위 확대위해
20~30대 남성 목표(目標)로
‘CJ 팻다운 옴므’ 출시

새로운 전술 필요
_SLIDE_15_
15
에스라이트 슬리머 DX 마케팅 전술-2단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술
_SLIDE_16_
16
성공 요인
차별화 된 브랜드 컨셉 개발

경쟁 제품과는 다른 혁신적으로 기능적인 신제품 개발

체계적인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술(IMC)의 활용
_SLIDE_17_
시사점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present condition과 特性 확인
-시장의 트랜드, 연구개발의 중요성
- 소비자의 니즈에 대한 체계적인 시장조사
-브랜드 아이덴티티 & 체계적인 IMC 전술의 조화

Task
-새로운 전술이 요구됨
17
시사점 및 향후 Task
_SLIDE_18_
18
Q &



에스라이트 슬리머 DX_pptx_01_.gif 에스라이트 슬리머 DX_pptx_02_.gif 에스라이트 슬리머 DX_pptx_03_.gif 에스라이트 슬리머 DX_pptx_04_.gif 에스라이트 슬리머 DX_pptx_05_.gif 에스라이트 슬리머 DX_pptx_06_.gif
순서

아모레퍼시픽 에스라이트 슬리머 DX
아모레퍼시픽 에스라이트 슬리머 DX
아모레퍼시픽,에스라이트,슬리머,DX,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아모레퍼시픽 에스라이트 슬리머 DX.pptx( 44 )


설명
다.

서식자료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ent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