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의 기업紹介(소개)와 마케팅 분석,혁신경영 및 국가별 마케팅 성공instance(사례) > 전문자료

본문 바로가기



전문자료

아우디의 기업紹介(소개)와 마케팅 분석,혁신경영 및 국가별 마케팅 성공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2-07 00:56

본문




Download : 아우디의 기업소개와 마케팅 분석,혁신경영 및 국가별 마케팅 성공사례.pptx









레포트/경영경제



아우디의 기업紹介(소개)와 마케팅 분석,혁신경영 및 국가별 마케팅 성공instance(사례)


아우디의 기업소개와 마케팅 분석,혁신경영 및 국가별 마케팅 성공사례 , 아우디의 기업소개와 마케팅 분석,혁신경영 및 국가별 마케팅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아우디 기업소개와 마케팅 혁신경영 국가별 마케팅 성공사례
아우디의 기업紹介(소개)와 마케팅 분석,혁신경영 및 국가별 마케팅 성공instance(사례)


%20기업소개와%20마케팅%20분석,혁신경영%20및%20국가별%20마케팅%20성공사례_pptx_01_.gif %20기업소개와%20마케팅%20분석,혁신경영%20및%20국가별%20마케팅%20성공사례_pptx_02_.gif %20기업소개와%20마케팅%20분석,혁신경영%20및%20국가별%20마케팅%20성공사례_pptx_03_.gif %20기업소개와%20마케팅%20분석,혁신경영%20및%20국가별%20마케팅%20성공사례_pptx_04_.gif %20기업소개와%20마케팅%20분석,혁신경영%20및%20국가별%20마케팅%20성공사례_pptx_05_.gif %20기업소개와%20마케팅%20분석,혁신경영%20및%20국가별%20마케팅%20성공사례_pptx_06_.gif

아우디,기업소개와,마케팅,혁신경영,국가별,마케팅,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아우디의 기업소개와 마케팅 분석,혁신경영 및 국가별 마케팅 성공사례.pptx( 47 )


설명


_SLIDE_1_

_SLIDE_2_
목차
1. 기업intro
1-1)SWOT
1-2)STP
2. 위기에 대처하는 아우디의 혁신
2-1) 기술혁신
2-2)이미지혁신
2-3)디자인혁신
3. 아우디 국가별마케팅 성공과 실패
3-1)한국 성공事例
3-2)독일 성공事例
3-3)스페인 성공事例
3-4)한국 실패事例
3-5)미국 실패事例
4. 경쟁 그리고 마케팅
목차
1. 기업intro
1-1 SWOT
1-2 STP
2. 위기에 대처하는 아우디의 혁신
2-1 기술혁신
2-2 이미지혁신
2-3 디자인혁신
3. 아우디 국가별마케팅 성공과 실패
3-1 한국 성공事例
3-2 독일 성공事例
3-3 스페인 성공事例
3-4 한국 실패事例
3-5 미국
4. 경쟁 그리고 마케팅
5. Q&A , 토론해봅시다.
_SLIDE_3_
1. 기업 intro
_SLIDE_4_
1910년
1932년
2xxx년
1956년
2004년
아우구스트
호르히
설립
4개회사의 합병
호르히,데카배,반더러,아우디
폭스바겐 그룹에 통합
한국현지법인설립
독일
잉골슈타트 본사

1. Audi 기업 intro
1910년
1932년
1956년
2004년
2xxx년
아우구스트 호르히 설립
4개회사의 합병
(호르히,데카배,반더러,아우디)
폭스바겐
그룹에 통합
한국현지법인
설립
독일
잉골슈타트 본사
_SLIDE_5_
1-1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Threats
Opportynities
-환경경영체제
-타기업의 중급화 브랜드의 저렴한 가격과 달리 최고급 성능에 저렴한 가격
-생산라인 풀 가동 신속한 제품공급,신테크놀로지
SWOT
-해외 유명 브랜드 국내 진출
-현지인들의 구매심리 파악부족
-세계적인 히트상품 부족
-소비자 인식 부정적 심리 생김
-소형차시장 입지가 일본 브랜드에게 유리
-원화값 하락이 계속되리라는 보장 없음
-일본 브랜드에서 하이브리드 자동차…(省略) 로 공략
-China과 인도 시장의 확대
-북미시장 내 브랜드 이미지 상승
-동일성능 대 저가 경쟁력으로 타업체 합리적 구매욕구 충족
_SLIDE_6_
1-2 STP 전술
S
T
P
자동차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의 개성, 소득수준, 직업, 라이프 스타일, 교육수준의 요인에 따라 시장을 세분화
경제적이고 연비가 좋은 중,소형차를 중심으로
젊은 층을 타겟으로 시advantage(장점) 유율을 높여 이미지쇄신
공격적인 마케팅, 차별화된 프리미엄전술,
뛰어난 기술력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고급화 구축하여
고급브랜드 자동차라고 생각 할 수 있도록 포지셔닝
_SLIDE_7_
2. 위기에 대처하는 아우디의 혁신
_SLIDE_8_
2. 위기에 대처하는 아우디의 혁신
콰트로(Quattro)

1980년 발표한 아우디만의
독자적인 네바퀴 굴림 시스템

어떠한 주행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접지로 운전자를 보호

2-1 기술혁신
_SLIDE_9_
2. 위기에 대처하는 아우디의 혁신
2-1 기술혁신
TDI 엔진

Turbo Direct Injection의 약자로
아우디가 1989년 발표한 디젤 직분사
터보차저 엔진

매년 최고의 디젤엔진 상을 수상
성능과 효율 모두 충족
_SLIDE_10_
2. 위기에 대처하는 아우디의 혁신
2-1 기술혁신
ASF(Audi Space Frame)

1993년 아우디가 발표한 알루미늄
골격 구조 본체

기존의 차체 골격보다 무게는 줄이고
차체 강성은 키워 안전과 효율 모두 충족
2008년 EU기술대상 수상
_SLIDE_11_
2. 위기에 대처하는 아우디의 혁신
2-2 이미지혁신
기존의 실용적이고 보수적인 이미지 탈피를 위해 경주대회용 차량에 지속적으로 투자

DTM, BTCC, 르망24등의 레이싱대회참가

내구레이스인 르망24에서 연속우승을 해 빠르면서 강한 이미지 구축
_SLIDE_12_




순서
다.

전문자료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ent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