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마케팅,시간마케팅전략,시간마케팅사례 > 실험결과

본문 바로가기



실험결과

시간마케팅,시간마케팅전략,시간마케팅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2-07 00:56

본문




Download : 시간마케팅,시간마케팅전략,시간마케팅사례.ppt





70년대 이전만 해도 marketing 분야에서 시간이라는 변수는 일반인들이 지각하는 것 그 이상의 의미를 갖지 못했다. 그러나 1970년대 중반부터 시간은 소비자 행동의 중요한 변수로 인식되고 있다아 심지어 몇몇 연구자들은 향후 시간 변수가 소비자 행동에 있어 가장 중요한 변수가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시간 marketing
` 목 차 `
1.서론
시간marketing 시대.
2.본론
(1) 시간marketing 의 定義(정이).
(2) 시간marketing 의 특징 및 效果(효과).
(3) 시간marketing 의 종류.
(4) 시간marketing 의 적용분야 및 example(사례) .
(5) 시간marketing 의 부동산 적용
3.결론
시간marketing 의 향후 처리해야할문제


시간 marketing 시대
“ 시간 marketing 시대 ”
Ben Franklin은 “ Advice to a Young Tradesman `에서 ” 시간은 돈이다 ( Time is money ). ` 라는 명언을 남겼다.

시간 marketing 의 定義(정이)

定義(정이)


- 시간을 통해서 창조 및 전개되는 소비자 만족 제일주의를
목적으로 삼는 비즈니스 활동.
특징 및 效果(효과)

① 고객의 충성도를 이용해서 단골고객으로 만들 수 있다아
②재고를 效果(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아
③고객에게 재미와 이벤트를 동시에 줄 수 있다아
④고객의 시간을 활용해서 매출을 극대화 할 수 있다아

시간marketing 의 특징 및 效果(효과)
시간 marketing 의 종류

시간 절약형
marketing

가격이나 품질뿐만 아니라 고객의 시간을 아껴줌으로써 판매촉진에 기여 한다
는 전술

기한부형
marketing

매출효율을 강화하고 고객 집객을 높이기 위하여 일정한 시간 동안 고객에게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차별화된 시간槪念을 이용하여 고객의 주목을
끌도록 하는 marketing 활동…(drop)

시간marketing 의 적용분야 및 example(사례)
①시간절약형 marketing
- FedEx
“페덱스 = 특급배송” 사흘내 전세계 배달
페덱스(Fedex)는 물건을 특급으로 빨리 보낸다는 뜻,
페덱스의 사업계획은 1965년 예일대에서 경제학을 공부하던 프레드 스미스가 자전거 바퀴에서 영감을 얻어 작성
시간marketing 의 적용분야 및 example(사례)
업 체 명
코 너
할 인 시 간
할 인 율
취 급 품 목
인터파크
오이코너
매일
15~80%
의류잡화명품가구
순간포착 조조할인
자정-오전9시
10%
뷰티상품
G마켓
DAY DAY 폭탄세일
매일
40%↑
화장품의류쥬얼리
럭셔리 파워세일
오전 9시 30분
최고78%
명품
디앤샵
ONE Day ONE Hour
오후 1~2시
40%↑
화장품잡화쥬얼리의류
동대문닷컴
번개시장
매일 1시간씩5회
2,000원
의류
CJ몰
주말 특가 할인전
금요일 오후6시
~일요일 자정
20~50%
의류잡화가전
심야 특가전
오후8시~오전6시
20~30%
식품미용가전
GS이숍
도깨비 특가
오후8시~오전2시
10~60%
가전의류
옥션
특명! 반값의 도전!
오전 10시
오후 136시
50%
고급 패션상품
와와컴
Tuesday &
Friday Time Sale
매주 화금요일
오후 2시
70~80%
해외 브랜드 패션상품
②기한부형 marketing
-Internet 쇼핑몰 시간별 할인가격 도입

시간marketing 의 적용분야 및 example(사례)

시간marketing 의 적용분야 및 example(사례)
업체명
할인정책
할인내용
피자헛
런치스페셜
평일 오전 11시 30분~오후5시- 4,950원이면 OK!
도미노
30분배달보증제
30분지나면 2000원 45분지나면 전액 공짜!
일파스토
런치스페셜
평일 오전 11시~오후4시 - 런치메뉴 파격할인
-패스트푸드점
-은행 및 금융회사
오전 09:30~11:00 [수수료면제]
한가한 시간에 이용 고객에게는 송금수수료나 수표 발행료 면제

시간marketing 의



시간마케팅,시간마케팅전략,시간마케팅사례



Download : 시간마케팅,시간마케팅전략,시간마케팅사례.ppt( 89 )


레포트/경영경제


시간마케팅,시간마케팅전략,시간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시간마케팅,시간마케팅전략,시간마케팅사례 , 시간마케팅,시간마케팅전략,시간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시간마케팅 시간마케팅전략 시간마케팅사례





,시간마케팅전략,시간마케팅사례_ppt_01_.gif ,시간마케팅전략,시간마케팅사례_ppt_02_.gif ,시간마케팅전략,시간마케팅사례_ppt_03_.gif ,시간마케팅전략,시간마케팅사례_ppt_04_.gif ,시간마케팅전략,시간마케팅사례_ppt_05_.gif ,시간마케팅전략,시간마케팅사례_ppt_06_.gif
시간마케팅,시간마케팅전략,시간마케팅사례
설명
다.
상표 충성도, 혁신의 향상 등 제품이나 서비스가 얼마나 빠르게 수용되는 지에 대한 연구는 모두 시간과 연관이 있다는 사실에서 그들의 주장에 근거가 되고 있다아 그래서 오늘날에 와서는 “시간 marketing 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실험결과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ent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