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웨딩,아이웨딩마케팅전략,아이웨딩기업분석,결혼정보회사분석 > 솔루션자료

본문 바로가기


솔루션자료

아이웨딩,아이웨딩마케팅전략,아이웨딩기업분석,결혼정보회사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2-07 00:56

본문




Download : 아이웨딩,아이웨딩마케팅전략,아이웨딩기업분석,결혼정보회사분석.hwp




지난해 말 현재 800여개의 웨딩 관련 업체와 제휴를 맺고 있으며 지난 10년간 누적 이용고객도 7만 쌍을 넘어서는 등 웨딩네트워크 업계의 최대 규모 회사로 성장했다. 그가 2000년도에 결혼을 하면서 우리나라 웨딩시장을 전반적으로 들여다볼 수 있게 되었는데 그때 발견한 것이 웨딩 분야가 1년에 10조원이 넘는 큰 시장임에도 불구하고 전혀 산업화가 되어 있지 않은 것이었다. 이 서비스를 통하여 주먹구구식으로 이뤄지던 웨딩사업이 IT를 만나 비즈니스로 거듭난 것이다. 지난해 말 현재 800여개의 웨딩 관련 업체와 제휴를 맺고 있으며 지난 10년간 누적 이용고객도 7만 쌍을 넘어서는 등 웨딩네트워크 업계의 최대 규모 회사로 성장했다.

마지막으로 네트워크 측면인데 높은 브랜드 파워와 체계적인 시스템을 기반으로 10년간 구축된 아이웨딩의 서비스네트워크는 예식장, 드레스, 사진, 메이크업, 한복, 예물, 신혼여행 등 각 분야의 선도업체들을 중심으로 총 800여 업체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분야에서 서비스 품질이나 브랜드의 측면에서 모범적인 업체들로 구성 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아이웨딩 해당 팀에서 고객님들의 서비스 만족도, 변화하는 시장의 트랜드, 협력사 자체의 결점 등을 상시 피드백하여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 항상 탄탄하고 경쟁력 있게 유지, 확장되고 있
아이웨딩,아이웨딩마케팅전략,아이웨딩기업분석,결혼정보회사분석
순서

다. 현재는 150여명의 임직원 수를 두고 있으며 앞으로의 발전이 기대되는 기업이라 이렇게 선정하게 되었다.

(주)아이웨딩 네트워크는 크게 세가지 분야에서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첫 번째로 브랜드 측면인데 연예인, 스포츠스타 등 유명인사 고객들을 통한 브랜드의 고급화와 삼성그룹, 금호아시아나, 한국은행, 신한금융그룹 등 대기업 임직원들의 웨딩 컨설팅을 통한 브랜드의 신뢰도 구축하였다. 현재는 150...

결혼은
美친 짓이다.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아이웨딩,아이웨딩마케팅전략,아이웨딩기업분석,결혼정보회사분석.hwp( 54 )


아이웨딩,아이웨딩마케팅전략,아이웨딩기업분석,결혼정보회사분석







,아이웨딩마케팅전략,아이웨딩기업분석,결혼정보회사분석_hwp_01_.gif ,아이웨딩마케팅전략,아이웨딩기업분석,결혼정보회사분석_hwp_02_.gif ,아이웨딩마케팅전략,아이웨딩기업분석,결혼정보회사분석_hwp_03_.gif ,아이웨딩마케팅전략,아이웨딩기업분석,결혼정보회사분석_hwp_04_.gif ,아이웨딩마케팅전략,아이웨딩기업분석,결혼정보회사분석_hwp_05_.gif ,아이웨딩마케팅전략,아이웨딩기업분석,결혼정보회사분석_hwp_06_.gif
아이웨딩,아이웨딩마케팅전략,아이웨딩기업분석,결혼정보회사분석 , 아이웨딩,아이웨딩마케팅전략,아이웨딩기업분석,결혼정보회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이웨딩 아이웨딩마케팅전략 아이웨딩기업 결혼정보회사
아이웨딩,아이웨딩마케팅전략,아이웨딩기업,결혼정보회사,경영경제,레포트



설명
결혼은
美친 짓이다. WITH를 통한 대량 유통을 통해 확보된 막강한 시장지배력을 바탕으로 높은 가격 경쟁력과 품질 경쟁력의 서비스를 제공할수 있게 되었다. 덕분에 고객은 개별 경제 사정에 …(skip) 따라 체계적이고도 한결같은 웨딩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또한 2009년 6월 까지 1,200 여 index 보도 및 월 평균 페이지뷰 1,400만건을 달성하고 있다

두 번째로 시스템적인 측면이다. 이 회사는 IT 솔루션 ‘WITH(Wedding Is The Heaven)’를 통해 고객과 제휴사를 연결해주는 결혼종합 서비스 회사다.

(주)아이웨딩 네트워크는 웨딩서비스에 IT를 결합하여 기존 웨딩컨설팅 업체와 구별된다된다.

아이웨딩을 창립한 김태욱 아이웨딩 대표는 채시라의 남편이자 가수로서 대중의 인지도가 높은 사람이었다. 서비스 보증제도 등을 통해 모든 상품과 서비스들이 아이웨딩의 전사적인 책임 관리 하에 공급, 유통, 결제까지 관리되고 있다 그리하여 2009년 6월 누적 거래고객 수 45,000여명에 이르며 거래금액 약 1,200억 원이다. 너무나 재래적인 방식에 구체적인 시스템 및 서비스가 없어 나름 블루오션 시장이라 생각하고 웨딩 사업에 뛰어들었다고 한다. 복잡한 결혼 준비, 수많은 준비 품목들을 ‘순차적인 서비스 特性(특성)’에 맞게 고객님들께서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프로세스를 수립하여 온라인 시스템화 함으로써, 서비스의 품질과 신뢰성을 획기적으로 높이고, 서비스 제공과정의(定義) 원가를 절감하고, 모든 서비스 제공과정이 투명하게 통합 관리되는 일반적인 웨딩컨설팅 체계와는 비교할 수 없이 높은 차원의 서비스시스템을 갖추게 되었다.
- 인간 본능을 자극한 서비스
`아이웨딩`

목 차

1. 서론
1-1 아이웨딩 기업 introduction 18

2. 본론
2. 아이웨딩 혁신 전 상황 19
3. 아이웨딩 혁신 과정 20
1) 아이웨딩 네트워크의 4대 서비스 특징 극복
2) 아이웨딩 네트워크의 G.D LOGIC -` S.D LOGIC

3. 결론

혁신 후 상황 23
제안 25
참고 문헌 25
1. 서론

1-1 기업introduction
(주)아이웨딩 네트워크 회사는 보다 편리한, 보다 경제적인, 보다 안정적인 결혼준비`라는 고객 지향적 가치를 경영이념으로 지난 2000년 2월 29일 설립, 올해로 창립 11주년을 맞았다.
- 인간 본능을 자극한 서비스
`아이웨딩`

목 차

1. 서론
1-1 아이웨딩 기업 introduction 18

2. 본론
2. 아이웨딩 혁신 전 상황 19
3. 아이웨딩 혁신 과정 20
1) 아이웨딩 네트워크의 4대 서비스 특징 극복
2) 아이웨딩 네트워크의 G.D LOGIC -` S.D LOGIC

3. 결론

혁신 후 상황 23
제안 25
참고 문헌 25
1. 서론

1-1 기업introduction
(주)아이웨딩 네트워크 회사는 보다 편리한, 보다 경제적인, 보다 안정적인 결혼준비`라는 고객 지향적 가치를 경영이념으로 지난 2000년 2월 29일 설립, 올해로 창립 11주년을 맞았다.

솔루션자료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ent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