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항공운송업 특징,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swot,stp,4p > 솔루션자료

본문 바로가기


솔루션자료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항공운송업 특징,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2-07 00:56

본문




Download :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항공운송업 특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탄소성적표지 인증을 받은 김포-하네다 노선 운항편에 대하여 친환경 운항의 모든 노력을 집약하여 에너지 절감 및 온실가스 저감에 대한 노력을 나타냈으며, 탑승객들에게는 Eco-Flight 리플릿과 탄소상쇄 인증서를 전달하였다.
인재상
그룹 인재상

아시아나인상

서비스 모토

아시아나 공통 역량
복리후생
아시아나항공은 구성원들의 안정적인 삶을 위한 주택/학자금 지원 외에 항공권 등 아시아나항공의 일원으로 자긍심을 가질 수 있는 다양한 복리후생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항공권지원
-입사 3개월 이상 직원 및 가족 대상
-국내선, 국제선 및 협정 체결 항공사 할인 항공권 제공
-결혼 등 경조 관련 항공권 및 효도 항공권 제공
-퇴직 직원 항공권 제공
상조회운영 및 지원
-재직기간 중 본인 사망시 1억 5천만원
-본인 또는 배우자 암진료비 2천 5백만원
-경조사 화환, 경조용품지원
주거안정지원
-주택구임자금 및 전세자금 지원
-비연고지 근무자 주거비 지원
학자금지원
-중/고/대학교 자녀 학자금 지원
-해외
순서
설명



Download :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항공운송업 특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17 )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항공운송업 특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항공운송업 특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시아나항공 기업 항공운송업 특징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20기업분석,항공운송업%20특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1_.gif %20기업분석,항공운송업%20특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2_.gif %20기업분석,항공운송업%20특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3_.gif %20기업분석,항공운송업%20특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4_.gif %20기업분석,항공운송업%20특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5_.gif %20기업분석,항공운송업%20특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6_.gif
아시아나항공,기업,항공운송업,특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항공운송업 특징,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swot,stp,4p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항공운송업 특징,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swot,stp,4p



다. 스타얼라이언스 네트워크는 고객을 세계 곳곳에 모셔드리고 고객이 원활한 여행을 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1997년 최초의
명실상부한 글로벌 항공 동맹체로 설립되었다.

기업철학
금호아시아나 기업 철학

아시아나항공 기업 철학

안전경영
안전관리시스템
안전활동

아시아나 CSR

윤리경영

녹색경영
환경경영시스템
환경비전

탄소중립프로그램
녹색경영 캠페인

Green Travel, Gre…(생략) en Life 탄소줄이기 캠페인
여행객을 대상으로 일상생활 및 여행지에서 실천가능한 그린생활수칙을 안내하고 홍보하는 캠페인을 전개하며, 녹색생활의 중요성을 함께 느끼고 실천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데 그 의의가 있다

Eco-Flight
탄소상쇄에 대한 고객의 인식제고 및 탄소상쇄 프로그램 2주년 홍보를 위하여 국내 최초 탄소제로 Flight를 시행하였다.







아시아나 항공 기업 분석


Task1. 기업 분석

아시아나 항공 기업 분석
기업명
아시아나항공 주식회사
대표자
윤영두
설립일
1988년 2월 17일
회사주소
서울시 강서구 오쇠동 47번지 (우 : 157-713)
홈페이지
http://flyasiana.com/main.asp
채용 담당자
인사팀장 이현수 부장 rexxxx@xxxxsiana.com
전화 번호
1588-8000 / 02-2669-8000
업종
항공운수, 토목, 건축, 설비, 전기, 통신, 로고상품, 관광
호텔, 교육, 기내식 제조판매, 전자상거래, e-business
매출액
14,750 억 원
자본금
8,813 억 원
당기 순이익
216 억 원
항공기 보유대수
79대 (’13년 2월 기준)
운항노선
-국내선 12개 도시, 14개 노선
-국제선 23개 국가 71개 도시 91개 노선(여객)
14개 국가 28개 도시 27개 노선 (화물)
국내선

국제선
주요사업내용
항공운수부문
항공운송업 특징
항공운송업은 그 特性(특성)상 유가, 환율, 경기변동 등 외부변수에 영향을 크게 받는 편임. 특히, 환율의 변화는 항공여객 수요에 영향을 미치고, 각종 비용은 외화결제가 큰 비중을 차지하여 영업마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침.
스타얼라이언스
스타얼라이언스 네트워크는 하루의 비행량, 목적지 수, 도착지 국가 수, 회원사 규모 등에서 세계일류의 항공 네트워크이다.

환경스쿨
정기적으로 강서구 내 초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당사 환경시설물을 견학하고 환경의식을 고취하는 행사인 「아시아나 환경스쿨」을 실시하고 있다 최근에는 기초환경교육 외에 기후변화와 항공 등 기후변화와 관련된 내용이 추가되어, 어린이들이 최근의 환경이슈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說明)해주고 있다

함께하는 환경행사
온실가스 감축을 위해 캄보디아 씨엠립 앙코르와트 태양광 가로등 지원 및 中國 톈진 에코시티 식목행사를 지원하였다.

솔루션자료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ent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