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맥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0 09:11
본문
Download : 맥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pptx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맥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경영경제,레포트
설명
_SLIDE_1_
Presentation
_SLIDE_2_
목 차
1.회사紹介(소개)
2. 分析(분석)이유
3. 업체分析(분석)
4. 캔 커피 시장 동향
5. marketing 分析(분석)
6. 향후 展望(전망) 및 課題
자사分析(분석)
경쟁사 分析(분석)
STP分析(분석)
SWOT 分析(분석)
4P分析(분석)
_SLIDE_3_
1.회사紹介(소개)
1968년 설립
국내 식품업계의 선두주자로 성장발전
주력제품: 맥심과 맥스웰 하우스
주요 제품군 : 커피, 커피 크리머, 녹차, 시리얼, 벌꿀,
커피시장, 커피 크리머시장에서 시長點유율 1위와
브랜드 파워 1위를 차지
생산판매물류의 전 과정을 통합 관리하는 시스템을 구축
사원수 : 2.200명 /매출액 : 약1조 3000억원
_SLIDE_4_
2. 分析(분석)이유
2008년6월 첫 출시 이후 9월 누적 판매량 6500만개 돌파
2008년 6월, 마스터 블랜드, 스위트 아메리카노 2009년 4월, 더 블랙 출시
현재 에스프레소 음료 시장의 약 42% 를 점유
T.O.P광고와 함께 `키스 신드롬`을 불러일으킴
원빈-신민아 커플을 앞세운 스타 marketing 전략(戰略) 分析(분석)
_SLIDE_5_
3. 업체分析(분석)(T.O.P 제품紹介(소개))
원두커피의 풍부한 향과 맛이 살아있는 깔끔하고 감미로운 정통 에스프레소 원두커피
_SLIDE_6_
3. 업체分析(분석)(T.O.P 제품紹介(소개))
크림과 설탕이 첨가되지 않은 아메리카노 스타일의 정통 에스프레소 원두커피
_SLIDE_7_
3. 업체分析(분석)(T.O.P 제품紹介(소개))
신선한 우유가 첨가되어 부드럽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에스프레소 원두커피
_SLIDE_8_
3. 업체分析(분석)(T.O.P 스타marketing )
_SLIDE_9_
3. 업체分析(분석)(T.O.P 스타marketing )
☆ 신민아
-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로 호감도 상승
- 맥심티오피CF가 광고효과(效果) 부문
1위에 오르게 함
- 현재 김연아를 제치고 광고 시장의
모델…(省略)
맥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 , 맥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경영경제레포트 , 맥심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맥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
Download : 맥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pptx( 48 )
맥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