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유한킴벌리marketing 책략,유한킴벌리분석,유킴marketing 책략,유킴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7 19:18
본문
Download : 유한킴벌리,유한킴벌리마케팅전략,유한킴벌리분석,유킴마케팅전략,유킴분석.pptx
Download : 유한킴벌리,유한킴벌리마케팅전략,유한킴벌리분석,유킴마케팅전략,유킴분석.pptx( 66 )
설명
유한킴벌리,유한킴벌리marketing 책략,유한킴벌리분석,유킴marketing 책략,유킴분석
유한킴벌리,유한킴벌리마케팅전략,유한킴벌리분석,유킴마케팅전략,유킴분석 , 유한킴벌리,유한킴벌리마케팅전략,유한킴벌리분석,유킴마케팅전략,유킴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마케팅전략 유한킴벌리 유킴마케팅전략 유킴
유한킴벌리,유한킴벌리marketing 책략,유한킴벌리분석,유킴marketing 책략,유킴분석
_SLIDE_1_
_SLIDE_2_
유한킴벌리 하면 떠오르는 것
기저귀
사회적 기업
휴지
생리대
녹색 기업
윤리적 기업
_SLIDE_3_
선정동기
유한킴벌리
사회 공헌 및 캠페인
윤리 경영-유일한 회장
結論
_SLIDE_4_
선정동기
유한킴벌리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창립자 유일한 CEO의 윤리적 측면에서도
본받을 점이 있다아
_SLIDE_5_
유한킴벌리
제약회사인 유한양행이 미국의
킴벌리 클라크와 합작투자로 설립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실시
주요 브랜드로는 하기스, 화이트, 좋은느낌,
크리넥스, 뽀삐, 그린핑거 등이 있다아
_SLIDE_6_
유한킴벌리
제품intro
_SLIDE_7_
유한킴벌리-제품intro : 하기스
1980년 한국에서 처음으로 패드형 기저귀
하기스 크린베베 생산 처음
KMAC가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조사
`10년 이상 연속 1위 브랜드’선정
_SLIDE_8_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09031024021
_SLIDE_9_
유한킴벌리-제품intro : 화이트
1971년, 국내 최초의 생리대 출시
생리대 시장 점유율 1위
1995년 출시된 화이트는 improvement된 기능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
_SLIDE_10_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xxx-xxxx-xxxx1&code=920401
_SLIDE_11_
유한킴벌리-제품intro : 크리넥스
1971년, 국내 최초의 미용티슈 크리넥스 출시
5년 연속 ‘웰빙 1등 상품’ 1위
3년 연속 ‘브랜드 가치’ 1위
_SLIDE_-xxxx-xxxx_
http://www.fnn.co.kr/content.aspaid=e3b2150024fb41-xxxx-xxxx9dedb45677eb2586
…(투비컨티뉴드 )
유한킴벌리,유한킴벌리마케팅전략,유한킴벌리,유킴마케팅전략,유킴,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