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쎄븐의 SWOT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0 16:38
본문
Download : 쓰리쎄븐의 SWOT분석.hwp
2. 끊임없는 제품개발과 투자
독일 디자이너 초빙, 한국산업디자인진흥원, 대학의 디자인학과 교수 등과 연계하여 연간 3억~4억에 달하는 연구개발비 투자하고 매년 20여종 이상의 신제품 개발, 손톱깎이에 관하여 103여건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김형규 …(drop)
순서
쓰리쎄븐의swotanalysis
쓰리쎄븐의 손톱깎이 판매 전략과 함께 이 회사에 관한 소개와 향후전략에 관하여 說明(설명) 한 글입니다.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쓰리쎄븐의 SWOT분석.hwp( 37 )
,경영경제,레포트
쓰리쎄븐의 손톱깎이 판매 전략과 함께 이 회사에 관한 소개와 향후전략에 관하여 설명한 글입니다. 또한 열처리와 도금 .연마 공정에 있어서 세계 최고의 수준의 기술자랑한다.쓰리쎄븐의swot분석 , 쓰리쎄븐의 SWOT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다.
쓰리쎄븐의 SWOTanalysis
Ⅰ. 서론
Ⅱ. 본론
1. 기업개요
2. 기업연혁
3. 쓰리쎄븐의 STP전략(戰略)
4. 쓰리쎄븐의 4P分析(분석)
5. 쓰리쎄븐의 5C分析(분석)
6. 쓰리쎄븐의 SWOT分析(분석)
Ⅲ. conclusion
향후전략(戰略)
1. 철저한 품질 관리
쓰리세븐은 소비자들이 물건을 보고 결정하도록 새롭고 더 좋은 품질의 물건을 내놓는다. 품질이 되지 않는 한 브랜드 유지가 힘든 것은 말할 것도 없고 고객의 신뢰도 잃게 된다 따라서 완제품에 대하여 3차례(次例) 이상의 품질관리 검사를 하며 공장 자동화 설비를 갖추는데 만족하지 않고 모든 사원이 품질 검사원이 돼 불량품 방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