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M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0 07:48
본문
Download : IBM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MS와 독립적인 행보를 걷기 위해 소프트웨어 개발사업에 엄청난 자금을 투입했지만, MS의 제품에 밀려 오히려 큰 손해만 입음.
92년에는49억 7,000만 달러의 손실.
Strength(강점)
Weakness(약점, 경쟁사)
높은 브랜드 이미지
세계 최다 특허 보유
MS사처럼 government 와 직접적인 마찰이 없음
서버분야에서의 독자적인 점유율
environment(환경) 친화적 기업으로 environment(환경) 보호를 위한 과감한 투자.(매년 1억불이상의 이윤 창출- 기업 이미지 등)
막대한 R&D비용, 지식정보의 축적과 사내 공유
조직의 거대화
사원들의 變化(변화)에 대한 適應(적응)여부
Opportunity(외부의 기회)
Threat(외부의 위험)
中國과 같은 거대 시장이 컴퓨터, 인터넷(Internet) 사업에 관심을 두고 정책을 확장
자국 내 IT 인프라를 구축과 관련 IT관련 기술에서 세계적 우위를 확보
인터넷(Internet) 패러 다임의 확산으로 전세계가 글 로벌 단일 시장으로 빠르게 통합
전세계 전자상거래시장 규모의 급성장
전 세계 PC의 수요가 증가세
이라크전으로 인한 불확실성
최근 주식시장의 하락
새로운 바이러스의 출현 및 해킹 위협
경쟁사의 전자상거래 해결책 부분이나 무 선 인터넷(Internet) 시장 등에서 IBM을 빠른 속도 로 추격(HP, MS)
SWOT
Segmented
제품과 서비스의 가치
LOW
HIGH
future(미래) 잠재적인
우세 정도
HIGH
Storage and some H/W
(storage 하드웨어 분야)
Server, WorkStation
E-C…(skip)
IBM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IBM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IBM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IBM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IBM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61 )
IBM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IBM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THINK
THINK
THINK
VISION 모든 고객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하여 헌신하라 IBM 과 고객의 혁신에 집중하라 모든 관계에서 신뢰와 개인 책임을 다하라
IBM은 80년대 중반, 90년대 초반 거대해진 조직은 기동성 있는 움직임을 보여주지 못함.
급변하는 세계 시장을 읽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