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RM(고객관계관리)]e-CRM의定義(정의) (定義(정의)),종류,배경,영역,성공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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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3-31 03: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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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CRM(고객관계관리)] e-CRM의 관념(定義(정이)), 종류, 배경, 영역, 성공요인
목차
* e-CRM(고객관계관리)
Ⅰ. CRM 관념의 발전과정
1. 1970년대
2. 1980년대
3. 1990년대
4. 1990년대 후반 이후
5. 2000년 이후
Ⅱ. e-CRM의 배경 및 의의
Ⅲ. e-CRM의 定義(정이) 및 종류
1. e-CRM의 定義(정이)
2. e-CRM의 종류
1) 전략(戰略) 기반의 e-CRM
2) 데이터베이스 기반의 e-CRM
3) 分析기반의 e-CRM
Ⅳ. e-CRM의 영역
1. e-CRM 전략(戰略)
2. e-CRM 영업
3. e-CRM 서비스
Ⅴ. e-CRM을 위한 分析방법
1. marketing 모델링
2. 데이터 마이닝
3. OLAP…(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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