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co.kr [e-CRM(고객관계관리)]e-CRM의定義(정의) (定義(정의)),종류,배경,영역,성공요인 > dent8 | dent.co.kr report

[e-CRM(고객관계관리)]e-CRM의定義(정의) (定義(정의)),종류,배경,영역,성공요인 > dent8

본문 바로가기

dent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e-CRM(고객관계관리)]e-CRM의定義(정의) (定義(정의)),종류,배경,영역,성공요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31 03:03

본문




Download : [e-CRM(고객관계관리)]e-CRM의개념(정의),종류,배경,영역,성공요인.hwp





[e-CRM(고객관계관리)]e-CRM의개념(정의),종류,배경,영역,성공요인_hwp_01.gif [e-CRM(고객관계관리)]e-CRM의개념(정의),종류,배경,영역,성공요인_hwp_02.gif [e-CRM(고객관계관리)]e-CRM의개념(정의),종류,배경,영역,성공요인_hwp_03.gif [e-CRM(고객관계관리)]e-CRM의개념(정의),종류,배경,영역,성공요인_hwp_04.gif [e-CRM(고객관계관리)]e-CRM의개념(정의),종류,배경,영역,성공요인_hwp_05.gif [e-CRM(고객관계관리)]e-CRM의개념(정의),종류,배경,영역,성공요인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e-CRM(고객관계관리)]e-CRM의定義(정의) (定義(정의)),종류,배경,영역,성공요인



[e-CRM(고객관계관리)]e-CRM의定義(정의) (定義(정의)),종류,배경,영역,성공요인

Download : [e-CRM(고객관계관리)]e-CRM의개념(정의),종류,배경,영역,성공요인.hwp( 52 )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e-CRM(고객관계관리)]e-CRM의개념(정의),종류,배경,영역,성공요인[e-CRM(고객관계관리)]e-CRM의개념(정의),종류,배경,영역,성공요인 , [e-CRM(고객관계관리)]e-CRM의개념(정의),종류,배경,영역,성공요인경영경제레포트 ,




[e-CRM(고객관계관리)] e-CRM의 관념(定義(정이)), 종류, 배경, 영역, 성공요인

목차

* e-CRM(고객관계관리)

Ⅰ. CRM 관념의 발전과정

1. 1970년대
2. 1980년대
3. 1990년대
4. 1990년대 후반 이후
5. 2000년 이후

Ⅱ. e-CRM의 배경 및 의의

Ⅲ. e-CRM의 定義(정이) 및 종류

1. e-CRM의 定義(정이)
2. e-CRM의 종류
1) 전략(戰略) 기반의 e-CRM
2) 데이터베이스 기반의 e-CRM
3) 分析기반의 e-CRM

Ⅳ. e-CRM의 영역



1. e-CRM 전략(戰略)
2. e-CRM 영업
3. e-CRM 서비스

Ⅴ. e-CRM을 위한 分析방법

1. marketing 모델링
2. 데이터 마이닝
3. OLAP…(생략(省略))
[e-CRM(고객관계관리)]e-CRM의定義(정의) (定義(정의)),종류,배경,영역,성공요인
순서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en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