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co.kr 게임 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dent8 | dent.co.kr report

게임 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dent8

본문 바로가기

dent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게임 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30 19:37

본문




Download : 게임 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게임%20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게임%20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게임%20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게임%20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게임%20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게임%20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게임 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게임 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게임 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게임 산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Game Industry
지속 가능한 개발 산업









_SLIDE_2_
목 차
2


1 .
지속 가능한 개발
2 .
지속 가능한 개발에 적합한 게임산업
3 .
게임 산업 紹介(소개)
4 .
게임산업의 과거부터 현재의 동향
5 .
게임 산업이 사회에 미치는 기능
6 .
게임 산업의 사회적 인식
7 .
게임 산업 육성 전략(戰略) 및 influence
8 .
참고data(資料)

_SLIDE_3_
1. 지속 가능한 개발 (Sustainable development)
1987년 환경과 개발에 관한 세계위원회(WCED)
우리의 미래(Our Common Future)에 의해 정식화
정의(定義)
미래세대가 그들의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가능성을 손상시키지 않는 범위에서 현재 세대의 필요를 충족시키는 개발
의미
환경적으로 건전하고 지속가능한 개발
경제와 자연자원을 포함한 생태계 전체의 지속 가능성, 인간의 기본 욕구 충족을 위해 경제개발을 할 때 생태계의 수용능력인 환경용량을 초과해서는 안되며, 생활수준만이 아닌 삶의 질에도 관심을 기울이며, 환경과 경제를 통합적 차원에서 다루어야 한다

-3-
_SLIDE_4_
2. 지속 가능한 개발에 적합한 게임산업
게임 산업은 이미 무공해 산업
게임 산업은 해외 매출의 효자산업이고 무공해 산업의 첨병으로 정부의 적극적인 산업진흥이 필요할 때
다른 산업에 비해 저비용으로 즐거움을 경험
경제위기가 지속되더라도 꾸준한 경제 성장
게임 산업은 국내 culture산업 수출의 절반 차지. 매년 4억 달러 이상 무역 흑자를 냄
게임 산업은 부가가치율 50%로 culture산업 중 가장 높은 부가가치를 차지하는 미래 창조 산업임
게임산업은 대표적인 저탄소 녹색성장 산업으로서 친환경 도시에 가장 알맞은 산업
-4-
_SLIDE_5_
3. 게임 산업 紹介(소개)
전세계 靑少年(청소년) 층의 culture코드로 자리할 정도로 하나의 트렌드

게임산업은 기획과 기술이 …(skip)




Download : 게임 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1 )


순서



게임,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게임 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en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