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co.kr 롯데백화점 CRM마케팅example(사례) analysis(분석) > dent8 | dent.co.kr report

롯데백화점 CRM마케팅example(사례) analysis(분석) > dent8

본문 바로가기

dent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롯데백화점 CRM마케팅example(사례)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02 11:50

본문




Download : 롯데백화점 CRM마케팅사례분석.ppt





ii)고객 이해가 점점 더 어려워진다

4)IT기의 발전
i)고객 중심의 DATA통합 활용
ii)정보의 分析(분석), 공유 용이
iii)업무효율 대 서비스의 질적 상향 mean or average(평균) 화

롯데 백화점 을 통하여 본 CRM의 중요성
고객 관리의
중요성

우수 고객 관리

고객 유지
고객 만족
롯데 백화점을 통하여 본 CRM의 중요성
? *첫 거래 시점과 연간구매금액 상관 관계(금액단위:천원)

? *2002년도 Lotte백화점신규가입 회원 실적기준

? ~
~
1,112,946
신규회원계
992
768
660
603
540
500
? ~
257
253
256
263
274
316
? ~
6.8
3.6
2.3
1.6
1.2
2.7
61.1
75,504
40,218
25,816
18,051
13,180
29,605
680,319
2개월이내
3개월이내
4개월이내
5개월이내
6개월이내
7개월이내
구매없음
1,242
1,334
384
318
7.9
12.8
87,796
142,457
당일사용
1개월이내
연간구매액
최초구매액
점유율,%
구매회원 수
첫 거래시점
*첫 거래 시점과 연간구매금액 상관 관계(금액단위:천원)
*2002년도 Lotte백화점신규가입 회원 실적기준
롯데 백화점의 …(To be continued )
롯데백화점,CRM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롯데백화점 CRM마케팅example(사례) analysis(분석)

다.




Download : 롯데백화점 CRM마케팅사례분석.ppt( 58 )


롯대백화점 본점
CRM 分析(분석)
CRM의 이해와 활용
CRM의 등장 배경
1)시장 environment의 change(변화)

i)경쟁의 심화
ii) 고객 중심으로의 change(변화)
iii)불확실성의 시장

2)기업의 change(변화)

i)marketing 전략(戰略) 의 change(변화)

ii)감지/반응의 기업으로 전환

3)고객의 change(변화)

i)고객의 기대 수준이 점점 더 높아진다.롯데백화점 CRM마케팅사례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롯데백화점 CRM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롯데백화점 CRM마케팅사례분석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롯데백화점%20CRM마케팅사례분석_ppt_01.gif 롯데백화점%20CRM마케팅사례분석_ppt_02.gif 롯데백화점%20CRM마케팅사례분석_ppt_03.gif 롯데백화점%20CRM마케팅사례분석_ppt_04.gif 롯데백화점%20CRM마케팅사례분석_ppt_05.gif 롯데백화점%20CRM마케팅사례분석_ppt_06.gif
롯데백화점 CRM마케팅example(사례) analysis(분석)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en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