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카스 광고분석및 IMC戰略에 의거한 새로운 광고戰略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2 00:36
본문
Download : 박카스 광고분석및 IMC전략에 의거한 새로운 광고전략제안.pptx
박카스 광고분석및 IMC戰略에 의거한 새로운 광고戰略제안
Download : 박카스 광고분석및 IMC전략에 의거한 새로운 광고전략제안.pptx( 54 )
설명
박카스,광고,IMC전략,의거한,새로운,광고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박카스 광고분석및 IMC전략에 의거한 새로운 광고전략제안 , 박카스 광고분석및 IMC전략에 의거한 새로운 광고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박카스 광고 IMC전략 의거한 새로운 광고전략제안






박카스 광고분석및 IMC戰略에 의거한 새로운 광고戰略제안
순서
_SLIDE_1_
박카스 광고전략(戰略) .
_SLIDE_2_
INDEX
I.기업introduce
동아제약 BCG Matrix
박카스 introduce
環境analysis
SWOT
STP
II.박카스 리포지셔닝
기존 포지셔닝
리포지셔닝의 배경
리포지셔닝을 위한 노력
리포지셔닝의 effect
III.경쟁사 analysis
IV.drawback(걸점) 도출
현재동향
IMC측면에서의 drawback(걸점)
V.대안
광고전략(戰略)
예상effect
2
비타500의 등장
비타500의 광고전략(戰略)
비타500의 마케팅전략(戰略)
비타500 IMC측면 analysis
박카스의 대응
_SLIDE_3_
3
I. 기업introduce
동아제약 BCG Matrix
박카스 introduce
環境analysis
SWOT
STP
_SLIDE_4_
4
I. 기업introduce
1932년, ‘강중희 상점’으로 출발, 1947년 동아제약 설립
1961년 처음 박카스 발매, 오늘날의 발전의 기반을 마련
박카스 외에도 블록버스터 급 제품을 13개 이상 보유한 국내 최대 제약 회사 중 하나
_SLIDE_5_
5...
_SLIDE_1_
박카스 광고전략(戰略) .
_SLIDE_2_
INDEX
I.기업introduce
동아제약 BCG Matrix
박카스 introduce
環境analysis
SWOT
STP
II.박카스 리포지셔닝
기존 포지셔닝
리포지셔닝의 배경
리포지셔닝을 위한 노력
리포지셔닝의 effect
III.경쟁사 analysis
IV.drawback(걸점) 도출
현재동향
IMC측면에서의 drawback(걸점)
V.대안
광고전략(戰略)
예상effect
2
비타500의 등장
비타500의 광고전략(戰略)
비타500의 마케팅전략(戰略)
비타500 IMC측면 analysis
박카스의 대응
_SLIDE_3_
3
I. 기업introduce
동아제약 BCG Matrix
박카스 introduce
環境analysis
SWOT
STP
_SLIDE_4_
4
I. 기업introduce
1932년, ‘강중희 상점’으로 출발, 1947년 동아제약 설립
1961년 처음 박카스 발매, 오늘날의 발전의 기반을 마련
박카스 외에도 블록버스터 급 제품을 13개 이상 보유한 국내 최대 제약 회사 중 하나
_SLIDE_5_
5
I. 기업introduce
_SLIDE_6_
6
I-1. 동아제약 BCG Matrix
Star
Question Mark
Cash Cow
Barking Dog
박카스
판피린
허혈성 지체 질환 치료제
(개발 중)
자이데나
시장성장률
시advantage(장점) 유율
(H)
(L)
(H)
(L)
의료기기
_SLIDE_7_
7
I-2. 박카스 introduce
1961년에 출시
국내 최초의 비타민 보충제
박카스에서 박카스 F로, 박카스 D로 발전
2xxx년까지 166억만 병 판매
_SLIDE_8_
8
I-3-1. 環境analysis (시장analysis)
발매 당시
1
자양강장제에 대한 높은 수요
새로운 시장 창출
2
‘자양강장드링크’라는 신조어와 함께
새로운 시장을 창출
IMF
3
IMF와 의약분업으로 인한 타격
2002년
4
월드텁과 웰빙열풍으로 인해
다시 박카스에 대한 관심 증가
트렌드變化
5
자양강장제에서 비타민 음료로의
트렌드…(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