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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경제] [business plan] 소호創業 - 의류대여 smart rent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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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0-26 0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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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기 때문에 의류 구입횟수는 높지만 상대적으로 경제적인 측면에서 약하기 때문에 의류를 대여하는데 있어 많은 소비가 따른 것이라 본다.
26살~30살 여성 층 - 성숙기에 접어든 여성은 경제적인 면은 많이 좋아지지만 상대적으로 비싼 의류에 대하여는 구입하는데 곤란하기 때문에 명품이나 고가의 옷에 대한 수요가 일 것으로 보여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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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설명(說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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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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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의 기회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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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의류 시장 analysis
소비자들은 지역별, 연령별, 소득수준별, 의류 구입 장소 별 서로 다른 라이프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각 소비자들의 성향 역시 크게 다른 것으로 나타났다.
21살-25살 남성 층 - 같은 나이의 여성층과 비슷한 경우로 현재의 젊은 남성들도 자신의 개성을 표출하고 옷에 대한 민감도가 높아져 있기 때문에…(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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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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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effect적인 소비자 공략을 위해서는 정확한 소비자에 대한 다차원적인 이해가 필요한데 SMART RENTAL은 이러한 소비자들의 욕구를 포괄적으로 수용함으로써 시장성에 대해 인정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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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OT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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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층 analysis
21살~25살 여성 층 - 자신을 나타내는데 가장 활발한 시기이며 옷에 대한 민감도가 높다.”를 컨셉으로 SMART RENTAL사업(의류 렌탈 )을 시행한다. _SLIDE_1_
business plan document(사업計劃書(계획서) ) 의류대여 smart rent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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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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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트렌드를 따라 잡기 위해 옷을 구매하려면 너무나 많은 투자를 해야 한다.
“저렴한 비용으로 나만의 개성을 만든다.
결혼식이나 중요한 모임이나 파티에 초대받아서 간다고 생각하면 매번 막막하다.
그래서 생각해 낸 foundation계획으로 정장이나 파티복 렌탈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31살~36살 여성 층 - 사회생활에서 어느 정도 위치를 차지하고 일을 하고 있기 때문에 주요 수요는 품위유지를 위한 고가의 의류로 예상한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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