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co.kr 사례관리의 特性(특성) > dent8 | dent.co.kr report

사례관리의 特性(특성) > dent8

본문 바로가기

dent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사례관리의 特性(특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7 04:34

본문




Download : 사례관리의 특성.hwp





또한 한 개인 클라이언트를 중심으로 서비스를 통합함으로써 비용 效果적 내지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것이기도 하다. <사례관리의 특성> 작성에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事例관리의 특성(特性)> A+ 課題물

Download : 사례관리의 특성.hwp( 23 )


다. 이러한 비formula적, 1차적 자원체계는 클라이언트에게 정서적 안정감을 제공하고, 그들의 사회適應에 주요한 influence을 미치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개발해서 클라이언트와 연결 및 상호작용을 촉진함으로써 안락한 보호의 연속성을 보장하고자 한다. 즉, 각 개인 클라이언트에게 단편적이고 분산된 기존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보다는 통합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事例관리자에 의해 필요한 서비스를 모아 제공하는 것이 전체적인 차원에서 비용效果적이고 효율적이라는 것이다. 장기적인 보호를 요하는 만성적인 장애와 의존을 지닌 클라이언트를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그들에게 보호와 서비스를 연속적으로 제공하고, 變化(변화)하는 다양한 욕구를 고려, 충족시키는 것이 필요하다. 가족을 비롯한 친척, 친구, 이웃 등을 포함한다.
자료제목 : 사례관리의 특성 사례관리의 특성에 대한 레포트 자료입니다. 事例관리는 한정된 자원 내에서 서비스 전달의 效果를 최대화하면서 대인서비스 전달의 비용을 억제하려는 데 관심이 집중되어 있으며, 이것은 클라이언트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한 조정과 점검을 통해 서비스의 중복을 방지하려는 노력에서 나온다. 事例관리는 보호의 연속성을 확보함으로써 서비스의 책임성을 추구한다는 차원에서 또한 서비스 전달과정과 결과에 대한 평가와 점검, 재사정 등을 강조한다.
설명




사례관리의 特性(특성)에 대한 보고서 자료(資料)입니다.

... 이하의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사례관리의 특성-1767_01_.jpg 사례관리의 특성-1767_02_.jpg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事例관리의 특성(特性)




사례관리의 特性(특성)


事例관리의 특성(特性)을 크게 다섯 가지로 구분하면 다음과 같다.
넷째, 事例관리는 클라이언트 중심으로 서비스 및 자원을 통

둘째, 事例관리는 서비스 및 자원개발에 있어 클라이언트 가족을 비롯한 비formula적 자원체계(1차 집단)의 개발 및 보호능력 향상을 강조한다.


資料명 : 事例관리의 특성(特性)


자료(資料)題目(제목) : 사례관리의 特性(특성)
Rothman(1991)도 클라이언트와 원조망을 연결하는 데 초점을 두고 事例관리를 설명(說明)하고 있다
순서

<사례관리의 特性(특성)> 작성에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첫째, 事例관리는 광범위하게 분산되어 있는 단편적인 서비스 전달체계를 클라이언트 중심으로 통합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서비스의 통합을 가져오기 위해 기존의 서비스망을 최대한 적절하게 클라이언트에게 연결, 조정, 중계하고, 클라이언트의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옹호하고, 공섞 ․ 비formula 서비스 및 자원을 개발하여 클라이언트에게 연결하여 관리한다. 事例관리는 社會福祉士와 같은 전문가가 구체적인 직접서비스를 제공하는 대신에, 광범위하게 분산되어 있는 직접서비스 제공자들에게 클라이언트를 연결시켜 주는 것을 강조한다.
事例관리의 특성(特性)에 대해 간략하게 요약 및 정리(整理) 한 資料.
사례관리의 특성
셋째, 事例관리는 장기적 보호를 요하는 복합적이고 다양한 욕구를 가진 클라이언트를 대상으로 이들에 대한 지속적인 보호, 보호의 연속성을 확보함으로써 서비스의 책임성을 구현하고자 하는 개입방법이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en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