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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0-06 06: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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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_SLIDE_1_
백색라면 전쟁.
나가사끼 짬뽕
_SLIDE_2_
목차
1. 거시적 環境分析(분석)
2. 5force이론(理論)
3. SWOT 分析(분석)
4. BCG 分析(분석)
5. 브랜드가치
6. 미시적 環境分析(분석)
7. STP 戰略
8. IMC
_SLIDE_3_
거시적 環境分析(분석)

1. 거시적 環境分析(분석)
_SLIDE_4_
2.미시적 環境分析(분석)

2. 5-force
5 Force

기존 기업들간의 경쟁
잠재적 진입자위험
구매자의 교섭력
대체재의 위협
공급자의 교섭력
5 Force

나가사끼짬뽕 vs 꼬꼬면
기스면 / 신라면
공급량의 확보
SNS를 통한影響(영향)력
백색국물라면
_SLIDE_5_
2.미시적 環境分析(분석)

2. 5-force

면발
후레이크
조리과정이 맛
스프
marketing
영양component
가격
기존 기업들간의 경쟁 ( 꼬꼬면 VS 나가사끼 짬뽕)

_SLIDE_6_
2.미시적 環境分析(분석)

3. SWOT 分析(분석)

Weakness
Threat
Opportunity
Strength
출시일
인지도
입소문 marketing
대체재의 위협
_SLIDE_7_

3. SWOT 分析(분석)
“라면의 원조 삼양”
_SLIDE_8_
2.미시적 環境分析(분석)

3. SWOT 戰略
고가
ST
WO
WT
SO
원조 이미지

백색 국물
라면
인지도
라면의 원조라는
삼양 라면의 이미지
활용하여 홍보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적극 marketing
백색국물 라면
시장에서 좋은
성적 目標(목표)
고가임을 활용
백색국물 시장에서
인지도 유지
_SLIDE_9_

4. BCG Matrix

_SLIDE_10_
2.미시적 環境分析(분석)

5. 브랜드 가치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재인
나가사끼 짬뽕에 대해 들어본적 있는가 알고 있는가
★나가사끼 짬뽕은 TV 광고를 하지 않음
★ 자사(삼양식품)…(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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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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