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아반떼MD 마케팅사례analysis(분석) 및 나opinion(의견)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15 07:19
본문
Download : 현대차 아반떼MD 마케팅사례분석및 나의견해.hwp
레포트/경영경제
현대차,아반떼MD,마케팅사례,나의견해,경영경제,레포트
현대차 아반떼MD 마케팅사례분석및 나의견해 , 현대차 아반떼MD 마케팅사례분석및 나의견해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차 아반떼MD 마케팅사례 나의견해
목 차
1. AVANTE MD 선정동기
2. 자동차 시장present condition 및 未來展望(전망)
① 시장동향
② 시장展望(전망)
◎ 국내 완성차 업체의 내수수출생산 추이
marketing 4P 戰略
3. AVANTE MD의 제품分析(분석)
① 현대적인 디자인
② 최첨단 안전사양
③ 편의성
④ 높은 잔존가치
⑤ 중형차급에 버금가는 동력성능
⑥ 고연비로 인한 뛰어난 경제성
⑦ 아반떼 md의 캐치프레이즈
⑧ 소비자 선호패턴에 맞는 사이즈
⑨ 준중형 차량들 간의 제원비교
4. AVANTE MD 가격戰略分析(분석)
5. AVANTE MD 유통戰略
① 자동차 업계의 유통방식
② 한국의 자동차 유통방식
③ 현대자동차의 직영시스템
④ 현대자동차의 딜러시스템
6. AVANTE MD marketing 촉진戰略
①. 매체를 통한 촉진
1) TV광고
②.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SNS)를 통한 촉진
③.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하는 촉진
④. 기타 활동을 통한 촉진
1) ‘세상에 없던 ...
목 차
1. AVANTE MD 선정동기
2. 자동차 시장present condition 및 未來展望(전망)
① 시장동향
② 시장展望(전망)
◎ 국내 완성차 업체의 내수?수출?생산 추이
*marketing 4P 戰略
3. AVANTE MD의 제품分析(분석)
① 현대적인 디자인
② 최첨단 안전사양
③ 편의성
④ 높은 잔존가치
⑤ 중형차급에 버금가는 동력성능
⑥ 고연비로 인한 뛰어난 경제성
⑦ 아반떼 md의 캐치프레이즈
⑧ 소비자 선호패턴에 맞는 사이즈
⑨ 준중형 차량들 간의 제원비교
4. AVANTE MD 가격戰略分析(분석)
5. AVANTE MD 유통戰略
① 자동차 업계의 유통방식
② 한국의 자동차 유통방식
③ 현대자동차의 직영시스템
④ 현대자동차의 딜러시스템
6. AVANTE MD marketing 촉진戰略
①. 매체를 통한 촉진
1) TV광고
②.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SNS)를 통한 촉진
③.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하는 촉진
④. 기타 활동을 통한 촉진
1) ‘세상에 없던 AVANTE Young Beach(아반떼 영 비치) 행사
2) 백화점의 접근성을 이용한 촉진
⑤ 촉진을 통한 efficacy
7. 나의 意見(의견)
1. AVANTE MD 선정동기
아반테MD는 2xxx년 1월~3월까지 베스트 셀링카 1위를 기록하고 있고 4월에는 전체 판매량 2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북미시장에서도 현대자동차의 시長點유율 증가에 기여하고 있는 모델인데 현대자동차는 어떠한 戰略으로 이러한 성공example(사례) 를 이끌었는지 알아보기 위해 선정하게 되었다.
2. 자동차 시장present condition 및 未來展望(전망)
① 시장동향
2xxx년 한국 자동차산업은 국내 판매의 호조 지속과 더불어 큰 폭의 수출 증가에 힘입어 생산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그리하여 2004년112만 …(To be continued )
Download : 현대차 아반떼MD 마케팅사례분석및 나의견해.hwp( 24 )
순서
현대차 아반떼MD 마케팅사례analysis(분석) 및 나opinion(의견)해






설명
현대차 아반떼MD 마케팅사례analysis(분석) 및 나opinion(의견)해
다. 국내 자동차시장은 월드컵 특수에 힘입어 160만 대를 넘어섰던 2002년
이후, 소위 ‘카드 대란’으로 불리는 신용위기의 발생으로 경기가 급격히 하락하고 소비자 구매 여건이 악화됨에 따라 판매가 급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