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co.kr 오뚜기참치,오뚜기참치마케팅전술,오뚜기참치analysis(분석) ,물참치,참치신제품개발,소비자analysis(분석) 사례 > dent8 | dent.co.kr report

오뚜기참치,오뚜기참치마케팅전술,오뚜기참치analysis(분석) ,물참치,참치신제품개발,소비자analysis(분석) 사례 > dent8

본문 바로가기

dent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오뚜기참치,오뚜기참치마케팅전술,오뚜기참치analysis(분석) ,물참치,참치신제품개발,소비자analysis(분석) 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5 15:35

본문




Download : 오뚜기참치,오뚜기참치마케팅전략,오뚜기참치분석,물참치,참치신제품개발,소비자분석사례.pptx







_SLIDE_1_
오뚜기 참치
_SLIDE_2_
목차
시장상황
소비자 욕구 추이
신제품 Positioning
소비자 analysis
신제품 방향
신제품 단점 극복
신제품에 대한 인식
目標(목표) 성과
광고 Concept
_SLIDE_3_
시장 상황
총액 : 4400억원
_SLIDE_4_
참치 시장 경향
단위 : 억
_SLIDE_5_
소비자 욕구 변화 추이
_SLIDE_6_
참치
ingredient

다랑어
대두유
야채즙
표고 액기스
조개 액기스

_SLIDE_7_
신제품 marketing 포지셔닝
고 건강 저
고 칼로리 저

_SLIDE_8_
소비자 analysis
_SLIDE_9_
물참치

생수
_SLIDE_10_
심층수
_SLIDE_11_
물참치 설문지
37.5%
17.0%
_SLIDE_12_
drawback(걸점) improvement(개선)
레몬
파인애플
키위
청주
○ 레몬파인
○ 청주파인
○ 청주레몬
○ 청주레몬파인
_SLIDE_13_
물참치
_SLIDE_14_
신제품 introduction
이름 : 물 만난 참치
가격 : 2000원
ingredient : 다랑어, 심층수, 야채즙, 표고 액기스, 조개 액기스, 파인애플즙, 레몬즙
_SLIDE_15_
설문 조사
설문지 400명 중 75%(280명)가 동원 이용
그 중에서 기름을 버리고 먹는 사람이 46%
문제도출
물참치개발
설문 및 experiment(실험)
400명 중 물참치를 안 먹겠다는 사람이 64% 응답
이유: 퍽퍽함과 밋밋함

_SLIDE_16_
설문 조사
해결방안(方案)
반면 과일즙과 야채즙 사용시 먹겠다는 사람은 63% 응답.
더하여 심층수 사용시 먹어 보겠다는 사람이 70.5%로 증가.
_SLIDE_17_
매출액 계산 과정
동원 이용 75%중 46%가 기름 제거 후 섭취.
물참치 drawback(걸점) 해결 후 70.5%로 증가
기름 제거 후 섭취 소비자 중 70.5%를 目標(목표)고객으로 설정.
동원 이용…(생략(省略))

설명


Download : 오뚜기참치,오뚜기참치마케팅전략,오뚜기참치분석,물참치,참치신제품개발,소비자분석사례.pptx( 72 )




오뚜기참치,오뚜기참치마케팅전략,오뚜기참치분석,물참치,참치신제품개발,소비자분석사례_pptx_01.gif 오뚜기참치,오뚜기참치마케팅전략,오뚜기참치분석,물참치,참치신제품개발,소비자분석사례_pptx_02.gif 오뚜기참치,오뚜기참치마케팅전략,오뚜기참치분석,물참치,참치신제품개발,소비자분석사례_pptx_03.gif 오뚜기참치,오뚜기참치마케팅전략,오뚜기참치분석,물참치,참치신제품개발,소비자분석사례_pptx_04.gif 오뚜기참치,오뚜기참치마케팅전략,오뚜기참치분석,물참치,참치신제품개발,소비자분석사례_pptx_05.gif 오뚜기참치,오뚜기참치마케팅전략,오뚜기참치분석,물참치,참치신제품개발,소비자분석사례_pptx_06.gif
오뚜기참치,오뚜기참치마케팅전략,오뚜기참치분석,물참치,참치신제품개발,소비자분석사례 , 오뚜기참치,오뚜기참치마케팅전략,오뚜기참치분석,물참치,참치신제품개발,소비자분석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오뚜기참치 오뚜기참치마케팅전략 오뚜기참치 물참치 참치신제품 소비자사례



오뚜기참치,오뚜기참치마케팅전략,오뚜기참치,물참치,참치신제품,소비자사례,경영경제,레포트




오뚜기참치,오뚜기참치마케팅전술,오뚜기참치analysis(분석) ,물참치,참치신제품개발,소비자analysis(분석) 사례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오뚜기참치,오뚜기참치마케팅전술,오뚜기참치analysis(분석) ,물참치,참치신제품개발,소비자analysis(분석) 사례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en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