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삼성의 북경올림픽 스폰서쉽 강화활동plan (브랜드고급화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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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10-10 05: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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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SAMSUNG의북경올림픽.ppt
TOP v program (2002솔트레이크 ~ 2004아테네)
中國에는 가짜 애니콜이 많아 소비자들의 분간이 어려움.
설명
Samsung
서지사항
구매 고려율41% → 49%
SWOT 분석
TOP vii program (2010밴쿠버 ~ 2012런던)





고급 브랜드 전술
호감도72% → 80%
SAMSUNG의 스폰서십 → 현황 → 후원성과 → 프로그램(program])
Threat
다.삼성
TOP vi program (2006토리노 ~ 2008베이징)
SAMSUNG의 紹介
Download : SAMSUNG의북경올림픽.ppt( 24 )
Samsung Running Festival타이베이 市民과 함께한 나눔경영 실천의 장청각장애인 협회 Anycall 100대 증정
[경영] 삼성의 북경올림픽 스폰서쉽 강화활동plan (브랜드고급화전략)
휴대폰과 제일모직 대표 브랜드 접목
삼성의 전반적인 호감도5~6% 가량 상승
순서
브랜드고급화 전술 선택이유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SAMSUNG’대한 친숙도65% → 73% 증가
olympic Spirit
TOP viii program(2014동계 ~ 2016 하계)
에서 착안
Samsung Running Festival efficacy98년11월1일 아시아 3개국실시 ‘Samsung Running Festival’ 3만5천명 참가2개의 전시관의 25만명 방문매채노출 – 방송21회, 신문136회삼성이미지 제고와 매출에 큰effect(영향) 을 줌97년 대비 매출20% 상승
98년 나가노 올림픽~06년 토리노 올림픽지원하면서 52억 달러에서162억 달러로 3배 이상 성장
스폰서십 참여 기대efficacy
TOP iv program (1998나가노 ~ 2000시드니)
삼성의 북경올림픽 스폰서쉽 강화활동방안 (브랜드고급화전략)
Shanghai
삼성의 북경올림픽 스폰서쉽 강화활동plan (브랜드고급화전략)
아테네 올림픽 기준 10억 이상의 소비자에게 홍보efficacy
미주와 유럽시장에서 노키아 입지가 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