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지도시 동화를 중심으로 언어와 다른교과영역(미술활동,언어활동,신체음률활동,과학활동, 수 활동)이 통합되는 교육활동을 유아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2 14:38
본문
Download : 문학지도시 동화를 중심으로 언어와 다.hwp
- 쏘피는 오늘 기분이 어땠니?
1) 교사는 그림책을 들려주고 동화의 내용을 이야기 한다.
4) 대상 : 만3세
Ⅰ 서론
- 쏘피가 왜 화가 났을까?
Ⅱ 본론



- 친구들이 화가 나서 소리를 지르거나 때리면 기분이 어떻니?
2. 활동 예 - 1
통합적 언어지도, 동화를 통한 언어지도
Ⅱ 본론
문학지도시 동화를 중심으로 언어와 다른교과영역(미술활동,언어활동,신체음률활동,과학활동, 수 활동)이 통합되는 교육활동을 유아기(만3세-5세)의 연령에 고려하여 각각 교과영역의 활동
4) 대상 : 만3세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장난감을 가지고 놀이하다 필요한 놀잇감을 다른 친구가 가지고 있으면 어떻게 할까?
- 내가 만약 쏘피라면 어떻게 화를 사라지게 했을까?
1) title(제목) : 소피가 화나면, 정말 정말 화나면...
순서
3) 출판사 : 케이유니비스
4) 약속하기
- 만약 친구와 놀이하다 화가 났을 때 어떤 목소리로 말해야 할까?
2) 저자 : 몰리 뱅 글, 이은화 그림
3. 활동 예 - 2
설명
4) 약속하기
2) 저자 : 몰리 뱅 글, 이은화 그림
2. 활동 예 - 1
3. 활동 예 - 2
- 쏘피의 언니가 고릴라를 빼앗아 갔을 때 쏘피는 어떻게 했니?
Ⅲ 結論
1. 선정 동화책 개요
1) title : 소피가 화나면, 정말 정말 화나면...
- 내가 만약 쏘피라면 어떻게 화를 사라지게 했을까?
1. 선정 동화책 개요
Ⅲ 結論(결론)
-화가 나면 어떻게 하니?
- 쏘피는 오늘 기분이 어땠니?
다.
2. 활동 예 - 1
4. 연계활동
2. 활동 예 - 1
2) 그림책 ‘쏘피가 화나면 정말 정말 화나면’을 회상하면서 어린이집에서 일어날 수 있는 상황들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 - 쏘피는 오늘 기분이 어땠니? - 쏘피가 왜 화가 났을까? - 쏘피의 언니가 고릴라를 빼앗아 갔을 때 쏘피는 어떻게 했니? - 내가 만약 쏘피라면 어떻게 화를 사라지게 했을까? 2) 그림책 ‘쏘피가 화나면 정말 정말 화나면’을 회상하면서 어린이집에서 일어날 수 있는 상황들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 2. 활동 예 - 1 1) 교사는 그림책을 들려주고 동화의 내용을 이야기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