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co.kr 국제marketing -이마트,이마트의 china(중국) 진출 > dent7 | dent.co.kr report

국제marketing -이마트,이마트의 china(중국) 진출 > dent7

본문 바로가기

dent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국제marketing -이마트,이마트의 china(중국) 진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8 04:53

본문




Download : 국제마케팅-이마트,이마트의 중국 진출.pptx




국제marketing -이마트,이마트의 china(중국) 진출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국제마케팅-이마트,이마트의 중국 진출 , 국제마케팅-이마트,이마트의 중국 진출경영경제레포트 , 국제마케팅 이마트 이마트 중국 진출



_SLIDE_1_
이마트의 China 진출 analysis 및 수정 전술
_SLIDE_2_
이마트의 China 진출 이유
① China의 폭발적인 경제성장률
-2020년, GDP가 세계1위(20조 달러)가 될 것이라는 세계은행의 展望

② China인의 소비수준의 증가
-식료품의 소비alteration(변화)
-의류소비패턴의 alteration(변화)
-내구 소비재 보유량의 증가

③ 文化(문화)적 동질성
-유럽과 북미지역보다는 아시아지역 선호
_SLIDE_3_
China 진출 전술-SWOT(1)
강점(Strength)
약점(Weakness)
- ‘이마이더’ 에서 오는 친근감
- 세련된 쇼핑environment(환경) , 差別(차별) 화된 서비스
- 월마트 인수 후 강화된 마트 유통망
- 첨단 정보시스템을 통한 효율경영
- 신선식품의 강점
- know-how의 경쟁우위요소
- 현지화 전술
- 고급화 전술, 백화점식 경영
현대적인 시설
(자전거 무상수리센터, 장애인 전용 화장실 설치)
- 해외유통업체 대비 취약한

_SLIDE_1_
이마트의 China 진출 analysis 및 수정 전술
_SLIDE_2_
이마트의 China 진출 이유
① China의 폭발적인 경제성장률
-2020년, GDP가 세계1위(20조 달러)가 될 것이라는 세계은행의 展望

② China인의 소비수준의 증가
-식료품의 소비alteration(변화)
-의류소비패턴의 alteration(변화)
-내구 소비재 보유량의 증가

③ 文化(문화)적 동질성
-유럽과 북미지역보다는 아시아지역 선호
_SLIDE_3_
China 진출 전술-SWOT(1)
강점(Strength)
약점(Weakness)
- ‘이마이더’ 에서 오는 친근감
- 세련된 쇼핑environment(환경) , 差別(차별) 화된 서비스
- 월마트 인수 후 …(省略)

국제marketing -이마트,이마트의 china(중국) 진출

국제마케팅,이마트,이마트,중국,진출,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국제마케팅-이마트,이마트의 중국 진출.pptx( 45 )





국제마케팅-이마트,이마트의%20중국%20진출_pptx_01.gif 국제마케팅-이마트,이마트의%20중국%20진출_pptx_02.gif 국제마케팅-이마트,이마트의%20중국%20진출_pptx_03.gif 국제마케팅-이마트,이마트의%20중국%20진출_pptx_04.gif 국제마케팅-이마트,이마트의%20중국%20진출_pptx_05.gif 국제마케팅-이마트,이마트의%20중국%20진출_pptx_06.gif
설명


다.
Total 18,42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en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