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시장 환경 變化 및 금융 marketing 에 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1 08:47
본문
Download : 금융 시장 환경 변화 및 금융 마케팅에 관하여.ppt
그러나 현대적 마케팅 concept(개념) 하에서는 기업의 생산, 연구개발, 회계, 재무 등 제반 경영활동 모두를 고객만족이라는 관점에서 계획하고 조정하는 시스템적 접근방법이 강조되고 있따 이러한 고객만족의 추구를 위해서는 조직의 전반에 이르는 제 활동을 통합하여 이를 집중시키는 노력이 필요하게 된다 따라서 기업은 독자적인 기능을 가지고 부문적으로 수행되고 있는 제반활동과 기능을 통합하는 통합적 마케팅 기능을 수행함으로써 조직의 목표(目標)를 실현할 수 있는 것이다. 이는 무조건적인 고객의 만족추구가 아닌 고객의 만족에 대한 대가로서 수익을 실현하는 것이다. 따라서 기업에 있어서 마케팅 활동의 목표(目標)는 최종적으로 기업의 존립과 성장을 위한 적정…(투비컨티뉴드 )
금융 시장 환경 變化 및 금융 marketing 에 관하여






금융 시장 환경 변화 및 금융 마케팅에 관하여금융마케팅 , 금융 시장 환경 변화 및 금융 마케팅에 관하여경영경제레포트 ,
금융marketing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금융 시장 환경 變化 및 금융 marketing 에 관하여
설명
Download : 금융 시장 환경 변화 및 금융 마케팅에 관하여.ppt( 22 )
,경영경제,레포트
(2) 전사적 또는 통합적 마케팅
마케팅 concept(개념)의 도입초기인 전통적 마케팅 concept(개념) 하에서는 기업경영활동이 독립적으로 수행되었다.
(3) 수익성 목표(目標)의 지향
기업은 적정한 수익을 올려야만 기업의 생존과 성장이 가능하게 되고 또한 사회를 위한 지속적인 봉사도 가능할 수 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