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의 성공마케팅전략(戰略) 및 세계화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4 07:40
본문
Download : 소니의 성공마케팅전략 및 세계화 전략.ppt
Download : 소니의 성공마케팅전략 및 세계화 전략.ppt( 62 )
설명
서 론
1. 기업 紹介
2. 연 혁
3. 사업 분야
4. 현 경영상태
5. establishment 자 모리타와 기업문화
본 론
소니의 경영 전략(strategy)
신기술 개발
Localization
Localization 의 問題點 노출
해결 measure(방안) 모색
Global Localization
미국 소니의 수평적, 수직적 조직 개편
조직 개편 후 각 조직의 역할
분권화와 집중화의 조화
소니의 미래 비전을 위한 사업의 세계화
결 론
글로벌 경영 관리의 패턴
소니의 도전해결해야할문제
서 론
1. 기업 紹介
전자 산업의 리더로서의 위치
日本(일본)을 대표하는 전자회사
2002 FORTUNE 선정 37위
2002 FORTUNE 선정 전자업계 3위
( Siemens 1위, 삼성전자 8위 )
현 CEO, Nobuyuki Idei
2. 연 혁
1946 . 1 Masaru, Morita 동경 통신 공업 주식회사 창립
1950 日本(일본) 최초 카세트 테이프 레코더 개발
1955 최초의 transistor(트랜지스터) 라디오 개발
1958 Sony Corporation
1960 transistor(트랜지스터) TV (세계최초), 미국 지사 설립
1968 고선명 컬러 TV 브라운관
1972 미국 샌디에고에 컬…(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소니의 성공마케팅전략(戰略) 및 세계화 전략(戰略)
소니경영전략 , 소니의 성공마케팅전략 및 세계화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소니경영전략(戰略)
,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