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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3-14 0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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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조 서비스
고객센터서비스에 있어서 보조서비스란 고객센터의 key point(핵심) 서비스기능을 용이하게 해주는 서비스라고 할 수 있다 즉, 고객센터에 있어서 보조서비스란 고객상담이라는 가장 key point(핵심) 이 되는 요소를 좀 더 원활하게 지원해주고 경쟁사와 비교하여 差別(차별) 화된 가치를 갖게 해주는 서비스라고 할 수 있다 보조 서비스는 가치지원서비스와 가지 증대 서비스로 나누어 진다.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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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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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서비스마케팅
개인고객 서비스
기업고객 서비스
서비스 정리(整理)
SLC 分析
브랜드 관리
시사점
_SLIDE_2_
목차
상품서비스 정이
개인고객 : key point(핵심) 서비스, 보조서비스-p3
기업고객 : key point(핵심) 서비스, 보조서비스-p4
상품서비스 정리(整理) -p5
SLC 分析-p6
브랜드관리:브랜드 명-p8
시사점-p12
개인고객 서비스
기업고객 서비스
서비스 정리(整理)
SLC 分析
브랜드 관리
시사점
_SLIDE_3_
서비스 상품의정이
서비스 상품
개인고객 서비스
기업고객 서비스
서비스 정리(整理)
SLC 分析
브랜드 관리
시사점
서비스 상품은 key point(핵심) 서비스와 다양한 보조 서비스의 묶음으로 구성되어있다 그리고 보조 서비스를 구성하는 것에는 가치지원서비스와 가치증대서비스가 있다
key point(핵심) 서비스
(core service)
고객의 본질적인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서비스
보조서비스(supplementary service)
가치지원서비스
(enabling service)
key point(핵심) 서비스의 이용을 가능하게 하는 서비스
가치 증대 서비스
(enhancing service)
key point(핵심) 서비스의 가치를 높이고 경쟁자의 서비스와의 差別(차별) 화 요소가 되는 서비스
key point(핵심) 서비스
고객센터서비스에 있어서 key point(핵심) 서비스란 고객들과 효율적인 상호작용을 가능하게 해주는 서비스라고 할 수 있다 여기에는 고객센터서비스와 관련하여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key point(핵심) 이 되는 정보상담, 판매/구매상담(교차판매, 상향판매), AS상담 등이 있다 이러한 상담들은 모두 고객만족(감동)을 위한 서비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