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성공책략분석과 SWOT,4P 마케팅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5 10:17
본문
Download : 카페베네 성공전략분석과 SWOT,4P 마케팅전략.hwp
카페베네 성공전략분석과 SWOT,4P 마케팅전략 , 카페베네 성공전략분석과 SWOT,4P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카페베네 성공전략과 SWOT P 마케팅전략






순서
카페베네 성공책략분석과 SWOT,4P 마케팅책략
Download : 카페베네 성공전략분석과 SWOT,4P 마케팅전략.hwp( 94 )
카페베네,성공전략과,SWOT,P,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까페베네`
1. 카페베네 선정이유
스타벅스, 커피 빈등 외국업체의 강세는 물론 할리스, 엔젤리너스등 국내 토종 브랜드와의 경쟁을 피할수 없는 상황속에서도 불구하고 2008년 establishment 을 처음 으로 3년동안 가맹점 530점포 이상, 연매출 1000억을 돌파할수 있었던 戰略分析 및 성공요인을 알아보고자 함.
2. 국내 커피시장의 現況
① 커피시장 규모
2010년 한국의 커피시장은 1조 9900억원으로 마다 10~20% 가량 성장. 관세청data(資料)에 따르면 작년 한해 약 11만톤(108억잔 분량)이 수입됐고 이중 주로 인스턴트 커피에 사용되는 생두가 90%를 한다. 원두의 수입도 매년 증가하고 있지만 전체 물량 중 2.8%에 불과하고 수입되는 전체 생두가 인스턴트 커피의 재료가 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오차는 있을 수 있지만 인스턴트 커피의 시장성을 가늠해 볼 때 전체 커피시장에서 원두커피가 차지하는 비중은 10%정도 이다. 국내 시장은 거의 포화 상태에 이르렀다.
② 경쟁업체
1990년대 스타벅스가 국내에 진출한 이후 해외 브랜드, 국내 브랜드, 개인 운영 전문점 등 치열한 경쟁을 피할 수 없다. 프랑스역 광장에 있던 대형시계, 기둥과 벽은
거친 시멘트의 질감을 살렸고 아울러 자연미를 …(ski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카페베네 성공책략분석과 SWOT,4P 마케팅책략
다.
② 경쟁업체
1990년대 ...
<까페베네>
1. 카페베네 선정이유
스타벅스, 커피 빈등 외국업체의 강세는 물론 할리스, 엔젤리너스등 국내 토종 브랜드와의 경쟁을 피할수 없는 상황속에서도 불구하고 2008년 establishment 을 처음 으로 3년동안 가맹점 530점포 이상, 연매출 1000억을 돌파할수 있었던 戰略分析 및 성공요인을 알아보고자 함.
2. 국내 커피시장의 現況
① 커피시장 규모
2xxx년 한국의 커피시장은 1조 9900억원으로 마다 10~20% 가량 성장. 관세청data(資料)에 따르면 작년 한해 약 11만톤(108억잔 분량)이 수입됐고 이중 주로 인스턴트 커피에 사용되는 생두가 90%를 한다.
3. 기업 紹介(소개)
(1) BI紹介(소개)
카페베네는 단숙한 커피마시는 곳이 아닌 시간과 공간을 파는 복합文化(문화)공간으로 고객 자유를 추구. BI는 추상적인 커피열매 형태와 얽매이지 않은 글씨체를 사용해서 자유분방하고 예술적인 유럽 카페의 이미지를 형상화해 표현하고 있다아 특히 ‘bene`는 benevu의 줄임말로 ‘좋은 느낌’이라는 의미로 글자속의 e는 즐거워하는 사람의 웃는 옆모습을 형상화.
(2) 인테리어
카페베네는 정통 유럽풍 카페를 표방하면서 빈티지 스타일의 편안함과 도회적인 세련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인테리어 하였다. 원두의 수입도 매년 증가하고 있지만 전체 물량 중 2.8%에 불과하고 수입되는 전체 생두가 인스턴트 커피의 재료가 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오차는 있을 수 있지만 인스턴트 커피의 시장성을 가늠해 볼 때 전체 커피시장에서 원두커피가 차지하는 비중은 10%정도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