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posco)광고전략(strategy)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7 21:15
본문
Download : 포스코(posco)광고전략분석.ppt
6명의 조원들이 두달간 머리쥐어짜내 만들어내 잘 정리(整理) 되어있습니다
설명
포스코(posco)광고전략(strategy)分析
%EA%B4%91%EA%B3%A0%EC%A0%84%EB%9E%B5%EB%B6%84%EC%84%9D_ppt_01.gif)
%EA%B4%91%EA%B3%A0%EC%A0%84%EB%9E%B5%EB%B6%84%EC%84%9D_ppt_02.gif)
%EA%B4%91%EA%B3%A0%EC%A0%84%EB%9E%B5%EB%B6%84%EC%84%9D_ppt_03.gif)
%EA%B4%91%EA%B3%A0%EC%A0%84%EB%9E%B5%EB%B6%84%EC%84%9D_ppt_04.gif)
%EA%B4%91%EA%B3%A0%EC%A0%84%EB%9E%B5%EB%B6%84%EC%84%9D_ppt_05.gif)
%EA%B4%91%EA%B3%A0%EC%A0%84%EB%9E%B5%EB%B6%84%EC%84%9D_ppt_06.gif)
정말 자신있는 자료입니다!!!!
교수님꼐도 칭찬많이받은 report이고...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A+을 받은 report이니 여기에 여러분의 의견과 자료를 조금씩만 더한다면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6명의 조원들이 두달간 머리쥐어짜내 만들어내 잘 정리되어있습니다그리고 저희 조원들이 직접찾아 작성한 자료입니다.
철이 만드는 즐거운 노래
자전거편
Future편
3. 회사紹介-POSCO
경제개발 5개년 계획의 核心(핵심)기간산업으로 집중 육성
2000. 9. 28 민간기업으로의 재탄생
2001년 公式(공식)사명 변경(포항종합제철주식회사?포스코)
기업이미지통합작업(CI) 추진 : 사명의 일원화, 새로운 로고와 비전 선포
? 사업영역의 확대 : 정보통신, 바이오, 환경, 중장기 성장사업
? ⇒ 세계적 기업으로 성장하려는 포스코의 경영전략(戰略) 를 잘 보여줌
4. 시장 및 기업상황
세계적인 추세의 變化(변화) : 단지 좋은 물건을 만들어서 물건을 사는 고객에게만 어필해서는 살아남기 힘들게 되었음
글로벌화의 가속화 : 해당 소비자뿐만이 아닌 모두에게 기업을 알리고 이미지를 變化(변화)시킬 必要性 인식
포철의 민영화는 政府가 추진 중인 공기업 민영화의 첫 단추
사업영역의 확장(포스데이타, The # 등)
기업상황의 變化(변화)(매출액, 당기순이익) ⇒ 포스코의 사업확장 예측가능
5. 회사目標(목표)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입지 구축
기업 이미지 광고 ? 기존이미지 탈피, 기업의 존재이유와 내부 구성원들의 자부심 형성
사업확장을 위한 타겟마켓의 확대
대중매체를 이용한 기업 홍보를 통해 기업의 주가 상승
브랜드의 형성(component형 브랜드)
※ component형 브랜드 ⇒ 중간재기업들이 자사의 제품이…(省略)
Download : 포스코(posco)광고전략분석.ppt( 28 )
다.교수님꼐도 칭찬많이받은 레포트이고...정말 자신있는 자료입니다!!!!A+을 받은 레포트이니 여기에 여러분의 의견과 자료를 조금씩만 더한다면 원하시는 좋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을 겁니다.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포스코,posco,광고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광고전략(戰略) 分析(분석)-포스코기업광고
1. 광고의 선정이유
기업의 이미지 광고라는 새 장르 개척하여 타회사에 많은 influence(영향)을 끼침
광고관련 각종 수상
2000~2001 KAS 올해의 광고상
2001~2002 대한민국 광고대상 특별상
2000~2001 매일 경제 광고대상
2002 서울경제 광고대상
2000∼2002 ‘소비자들이 뽑은 좋은 광고’ 선정
기업 PR 벤치마킹 대상 1순위 ? 포스코(POSCO)
2. 광고 Preview
소리 없이 세상을 움직입니다.원하시는 좋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을 겁니다. , 포스코(posco)광고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포스코 posco 광고전략분석
그리고 저희 조원들이 직접찾아 작성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