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co.kr TOMS의 착한 마케팅 성공事例 分析(분석) > dent7 | dent.co.kr report

TOMS의 착한 마케팅 성공事例 分析(분석) > dent7

본문 바로가기

dent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TOMS의 착한 마케팅 성공事例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1 23:03

본문




Download : TOMS의 착한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docx








TOMS의 착한 마케팅 성공事例 分析(분석)
설명







TOMS의 착한 마케팅 성공事例 分析(분석)

순서




TOMS의%20착한%20마케팅%20성공사례%20분석_docx_01.gif TOMS의%20착한%20마케팅%20성공사례%20분석_docx_02.gif TOMS의%20착한%20마케팅%20성공사례%20분석_docx_03.gif TOMS의%20착한%20마케팅%20성공사례%20분석_docx_04.gif TOMS의%20착한%20마케팅%20성공사례%20분석_docx_05.gif TOMS의%20착한%20마케팅%20성공사례%20분석_docx_06.gif
TOMS의 착한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TOMS의 착한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기타실험결과 , TOMS 착한 마케팅 성공사례

Download : TOMS의 착한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docx( 76 )


TOMS,착한,마케팅,성공사례,기타,실험결과
실험결과/기타


TOMS슈즈
목 차
♣서론
Ⅰ. 연구 주제와 목적 및 연구의 방향
`TOMS의 착한 marketing 성공事例(사례) analysis(분석) `
Ⅱ. TOMS 선정동기
♣본론

Ⅰ. 착한 marketing 이란
1. CSR - 기업의 사회환원 활동
2. 최근 소비 트랜드
3. 착한 marketing
4. 착한 marketing 의 事例(사례)
- [성공事例(사례)/실패事例(사례)]

Ⅱ. 내일을 위한 신발, TOMS
1. TOMS intro `미국/한국`
2. TOMS의 미션
3. 제품 intro
4. 수상경력
5. 사업영역
6. 사업실태

Ⅲ. TOMS의 착한 marketing 事例(사례) analysis(분석)
1. 기부의 처음 `블레이크의 이야기]
2. 1 for 1 기부公式
3. 그 외의 활동들
4. TOMS KOREA 인터뷰
5. 기부(매출) 실태
Ⅳ. TOMS 착한 marketing 프로세스 analysis(분석)
1. marketing 활동을 하지 않는 TOMS
2. 착한 marketing 과 스타 marketing 이 만나다
3. 블로그를 통해 널리 퍼진 착한 marketing
4. TOMS의 구매과정...


TOMS슈즈
목 차
♣서론
Ⅰ. 연구 주제와 목적 및 연구의 방향
`TOMS의 착한 marketing 성공事例(사례) analysis(분석) `
Ⅱ. TOMS 선정동기
♣본론

Ⅰ. 착한 marketing 이란
1. CSR - 기업의 사회환원 활동
2. 최근 소비 트랜드
3. 착한 marketing
4. 착한 marketing 의 事例(사례)
- [성공事例(사례)/실패事例(사례)]

Ⅱ. 내일을 위한 신발, TOMS
1. TOMS intro `미국/한국`
2. TOMS의 미션
3. 제품 intro
4. 수상경력
5. 사업영역
6. 사업실태

Ⅲ. TOMS의 착한 marketing 事例(사례) analysis(분석)
1. 기부의 처음 `블레이크의 이야기]
2. 1 for 1 기부公式
3. 그 외의 활동들
4. TOMS KOREA 인터뷰
5. 기부(매출) 실태
Ⅳ. TOMS 착한 marketing 프로세스 analysis(분석)
1. marketing 활동을 하지 않는 TOMS
2. 착한 marketing 과 스타 marketing 이 만나다
3. 블로그를 통해 널리 퍼진 착한 marketing
4. TOMS의 구매과정 프로세스

Ⅴ. SWOT / STP / 경쟁사 analysis(분석)
1. SWOT analysis(분석)
2. SPT analysis(분석)
3. 경쟁사 analysis(분석)

Ⅵ. 여러 事例(사례)들을 바탕으로 한
TOMS 착한 marketing 의 성공요인 analysis(분석)
1. 상품성
2. 명확성
3. 신뢰성
4. 지속성
♣結論(결론)
♣서론

Ⅰ. 연구 주제와 목적 및 연구의 방향
이번 우리 조의 연구 주제는 TOMS Shoes가 시행하고 있는 ‘착한 marketing ’의 성공 事例(사례)를 intro 하고, 어떻게 성공할 수 있었는지를 analysis(분석) 하고자 함이다. 왜냐하면, 한국의 TOMS는 정식 TOMS가 들어온 것이 아니라, 코넥스솔루션이라는 자회사가 TOMS의 신발을 수입해 팔고 있는 실정이기 때문일것이다 또한, 한국의 TOMS도 어차피 미국 본사의 방침이나 가치관 등을 그대로 따르고 있고, 한국에서의 TOMS는 아직 눈에 띄는 성공이라기 보다는 이제 성공을 위해 한 걸음 나아가고 있는 단계라 생각했…(skip)

다. 연구의 초점은 한국의 TOMS가 아니라, 미국 본사의 TOMS를 중심으로 조사하였다.
Total 18,42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en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