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컨설팅보고서-완산골명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1 18:59
본문
Download : 마케팅컨설팅보고서-완산골명가.ppt
마케팅컨설팅보고서-완산골명가
회사 introduce
1998년 외식 프랜차이즈 업계에 첫발을 디딘 ㈜겨레가온데는 2001년1월에 전주콩나물국밥 프랜차이즈 ‘완산골명가’ 프랜차이즈화를 위한 전담팀을 구성하여 같은 해 12월 직영 1호점을 개설한 것을 스타트으로 현재 전국에 140개의 가맹점을 개설함.
회사 introduce
캐릭터 : 조산시대 보부상차림의 캐릭터는 일에 쫓기는 바쁜 현대인의 일상을 나타내며 그 웃는 얼굴속에 완 산골 명가 가 현대인에게 포근하고 유쾌한 외식 공간임을 표현함. 들고 있는 합죽선은 맛의 고장 전주를 상징함. ( 0107119 서비스표 등록 )
설명
로고 캐릭터
1998년 외식 프랜차이즈 업계에 첫발을 디딘 ㈜겨레가온데는 2001년1월에 전주콩나물국밥 프랜차이즈 ‘완산골명가’ 프랜차이즈화를 위한 전담팀을 구성하여 같은 해 12월 직영 1호점을 개설한 것을 스타트으로 현재 전국에 140개의 가맹점을 개설함.
로고 : 전주를 상징하며 남부시장에 위치한 풍남문(보물 제308호)을 형상화 하여 정통 전주 남부시장식 콩나물 국밥의 계승자임을 강조하며 완산골 명가를 상징함.
로고 캐릭터
marketing 컨설팅보고서-완산골명가
마케팅컨설팅보고서-완산골명가 마케팅컨설팅보고서-완산골명가 마케팅컨설팅보고서-완산골명가 마케팅컨설팅보고서-완산골명가
.
marketing 컨설팅보고서-완산골명가
.
로고 : 전주를 상징하며 남부시장에 위치한 풍남문(보물 제308호)을 형상화 하여 정통 전주 남부시장식 콩나물 국밥의 계승자임을 강조하며 완산골 명가를 상징함.
(2) 사훈 : 체인점은 곧 나다.
(2) 사훈 : 체인점은 곧 나다. 나는 곧 회사다.
순서





마케팅컨설팅보고서-완산골명가
레포트 > 기타
marketing 컨설팅보고서-완산골명가
캐릭터 : 조산시대 보부상차림의 캐릭터는 일에 쫓기는 바쁜 현대인의 일상을 나타내며 그 웃는 얼굴속에 완 산골 명가 가 현대인에게 포근하고 유쾌한 외식 공간임을 표현함. 들고 있는 합죽선은 맛의 고장 전주를 상징함. ( 0107119 서비스표 등록 )
marketing 컨설팅보고서-완산골명가
Download : 마케팅컨설팅보고서-완산골명가.ppt( 16 )
.
(3) 로고 및 캐릭터 introduce
marketing 컨설팅보고서-완산골명가
(3) 로고 및 캐릭터 introduce
다. 나는 곧 회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