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co.kr marketing 컨설팅보고서-완산골명가 > dent7 | dent.co.kr report

marketing 컨설팅보고서-완산골명가 > dent7

본문 바로가기

dent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컨설팅보고서-완산골명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1 18:59

본문




Download : 마케팅컨설팅보고서-완산골명가.ppt




마케팅컨설팅보고서-완산골명가
회사 introduce
1998년 외식 프랜차이즈 업계에 첫발을 디딘 ㈜겨레가온데는 2001년1월에 전주콩나물국밥 프랜차이즈 ‘완산골명가’ 프랜차이즈화를 위한 전담팀을 구성하여 같은 해 12월 직영 1호점을 개설한 것을 스타트으로 현재 전국에 140개의 가맹점을 개설함.
회사 introduce


캐릭터 : 조산시대 보부상차림의 캐릭터는 일에 쫓기는 바쁜 현대인의 일상을 나타내며 그 웃는 얼굴속에 완 산골 명가 가 현대인에게 포근하고 유쾌한 외식 공간임을 표현함. 들고 있는 합죽선은 맛의 고장 전주를 상징함. ( 0107119 서비스표 등록 )

설명
로고 캐릭터
1998년 외식 프랜차이즈 업계에 첫발을 디딘 ㈜겨레가온데는 2001년1월에 전주콩나물국밥 프랜차이즈 ‘완산골명가’ 프랜차이즈화를 위한 전담팀을 구성하여 같은 해 12월 직영 1호점을 개설한 것을 스타트으로 현재 전국에 140개의 가맹점을 개설함.

로고 : 전주를 상징하며 남부시장에 위치한 풍남문(보물 제308호)을 형상화 하여 정통 전주 남부시장식 콩나물 국밥의 계승자임을 강조하며 완산골 명가를 상징함.
로고 캐릭터
marketing 컨설팅보고서-완산골명가


마케팅컨설팅보고서-완산골명가 마케팅컨설팅보고서-완산골명가 마케팅컨설팅보고서-완산골명가 마케팅컨설팅보고서-완산골명가
.
marketing 컨설팅보고서-완산골명가
.


로고 : 전주를 상징하며 남부시장에 위치한 풍남문(보물 제308호)을 형상화 하여 정통 전주 남부시장식 콩나물 국밥의 계승자임을 강조하며 완산골 명가를 상징함.
(2) 사훈 : 체인점은 곧 나다.

(2) 사훈 : 체인점은 곧 나다. 나는 곧 회사다.

순서
마케팅컨설팅보고서-완산골명가-7412_01_.jpg 마케팅컨설팅보고서-완산골명가-7412_02_.jpg 마케팅컨설팅보고서-완산골명가-7412_03_.jpg 마케팅컨설팅보고서-완산골명가-7412_04_.jpg 마케팅컨설팅보고서-완산골명가-7412_05_.jpg
마케팅컨설팅보고서-완산골명가


레포트 > 기타
marketing 컨설팅보고서-완산골명가

캐릭터 : 조산시대 보부상차림의 캐릭터는 일에 쫓기는 바쁜 현대인의 일상을 나타내며 그 웃는 얼굴속에 완 산골 명가 가 현대인에게 포근하고 유쾌한 외식 공간임을 표현함. 들고 있는 합죽선은 맛의 고장 전주를 상징함. ( 0107119 서비스표 등록 )



marketing 컨설팅보고서-완산골명가

Download : 마케팅컨설팅보고서-완산골명가.ppt( 16 )


.
(3) 로고 및 캐릭터 introduce

marketing 컨설팅보고서-완산골명가

(3) 로고 및 캐릭터 introduce

다. 나는 곧 회사다.
Total 18,42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en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