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co.kr 티몬(티켓몬스터) 기업분석과 성공요인, 티몬 (티켓몬스터)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티켓몬스터 future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의견 > dent7 | dent.co.kr report

티몬(티켓몬스터) 기업분석과 성공요인, 티몬 (티켓몬스터)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티켓몬스터 future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의견 > dent7

본문 바로가기

dent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티몬(티켓몬스터) 기업분석과 성공요인, 티몬 (티켓몬스터)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티켓몬스터 future 마…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19 22:03

본문




Download : 티몬(티켓몬스터) 기업분석과 성공요인, 티몬 (티켓몬스터)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티켓몬스터 미래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의견.hwp




…(skip)


레포트/경영경제





티몬(티켓몬스터) 기업분석과 성공요인, 티몬 (티켓몬스터)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티켓몬스터 future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의견


티몬(티켓몬스터)%20기업분석과%20성공요인,%20티몬%20(티켓몬스터)%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20티켓몬스터%20미래%20마케팅전략%20제안과%20나의의견_hwp_01.gif 티몬(티켓몬스터)%20기업분석과%20성공요인,%20티몬%20(티켓몬스터)%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20티켓몬스터%20미래%20마케팅전략%20제안과%20나의의견_hwp_02.gif 티몬(티켓몬스터)%20기업분석과%20성공요인,%20티몬%20(티켓몬스터)%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20티켓몬스터%20미래%20마케팅전략%20제안과%20나의의견_hwp_03.gif 티몬(티켓몬스터)%20기업분석과%20성공요인,%20티몬%20(티켓몬스터)%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20티켓몬스터%20미래%20마케팅전략%20제안과%20나의의견_hwp_04.gif 티몬(티켓몬스터)%20기업분석과%20성공요인,%20티몬%20(티켓몬스터)%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20티켓몬스터%20미래%20마케팅전략%20제안과%20나의의견_hwp_05.gif 티몬(티켓몬스터)%20기업분석과%20성공요인,%20티몬%20(티켓몬스터)%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20티켓몬스터%20미래%20마케팅전략%20제안과%20나의의견_hwp_06.gif


다.
국내 상위 4개 소셜커머스 업체는 지난 3사분기 기준으로 월 平均(평균) 1521개의 상품 및 서비스를 판매하고, 각 상품 및 서비스는 平均(평균) 1240만원의 매출을 기록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티몬(티켓몬스터),기업분석과,성공요인,티몬,(티켓몬스터),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티켓몬스터,미래,마케팅전략,제안과,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설명


티몬(티켓몬스터) 기업분석과 성공요인, 티몬 (티켓몬스터)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티켓몬스터 미래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의견 , 티몬(티켓몬스터) 기업분석과 성공요인, 티몬 (티켓몬스터)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티켓몬스터 미래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 티몬(티켓몬스터) 기업분석과 성공요인 티몬 (티켓몬스터)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 티켓몬스터 미래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의견


Download : 티몬(티켓몬스터) 기업분석과 성공요인, 티몬 (티켓몬스터)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티켓몬스터 미래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의견.hwp( 65 )


티몬(티켓몬스터) 기업분석과 성공요인, 티몬 (티켓몬스터)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티켓몬스터 future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의견

순서

“티켓몬스터 marketing 전략(戰略) ”
CONTENTS

1. 티켓몬스터 기업intro
(1) 기업개요
(2) 티켓몬스터 기업현재상황
1) 모바일 강화전략(戰略)
2) 해외진출 시도

2. 티켓몬스터 성공요인

3. 소셜커머스 시장상황分析
(1) 소셜커머스 시장트렌드 分析
(2) 5 Forces Model 分析

4. 티겟몬스터 기업전략(戰略) 실패example(사례) 分析

5. SWOT分析

6. STP 分析

7. marketing 믹스 4P전략(戰略)
(1) Product (제품전략(戰略) )
(2) Price (가격전략(戰略) )
(3) Place (유통전략(戰略) )
(4) Promotion (촉진전략(戰略) )

7. 티켓몬스터 향후 marketing 전략(戰略) 제안
(1) DB전략(戰略) 제안
(2) 기존고객 관리전략(戰略) 제안
(3) 새로운 포지셔닝전략(戰略) 제안
(4) 한국고객의 特性을 공략하자

8. conclusion(결론) 및 나의opinion(의견)

1. 티켓몬스터 기업intro

(1) 기업개요

2010년 5월 7일 500만원의 자본금으로 처음 한 티켓몬스터는 국내...


“티켓몬스터 marketing 전략(戰略) ”
CONTENTS

1. 티켓몬스터 기업intro
(1) 기업개요
(2) 티켓몬스터 기업현재상황
1) 모바일 강화전략(戰略)
2) 해외진출 시도

2. 티켓몬스터 성공요인

3. 소셜커머스 시장상황分析
(1) 소셜커머스 시장트렌드 分析
(2) 5 Forces Model 分析

4. 티겟몬스터 기업전략(戰略) 실패example(사례) 分析

5. SWOT分析

6. STP 分析

7. marketing 믹스 4P전략(戰略)
(1) Product (제품전략(戰略) )
(2) Price (가격전략(戰略) )
(3) Place (유통전략(戰略) )
(4) Promotion (촉진전략(戰略) )

7. 티켓몬스터 향후 marketing 전략(戰略) 제안
(1) DB전략(戰略) 제안
(2) 기존고객 관리전략(戰略) 제안
(3) 새로운 포지셔닝전략(戰略) 제안
(4) 한국고객의 特性을 공략하자

8. conclusion(결론) 및 나의opinion(의견)

1. 티켓몬스터 기업intro

(1) 기업개요

2xxx년 5월 7일 500만원의 자본금으로 처음 한 티켓몬스터는 국내 소셜커머스 대표주자로 시장을 개척, 오픈한 이후로 2xxx년 현재 한국 소셜커머스 업계 1위로 높은 브랜드파워를 갖고 있다아 설립 1년 만에 매출 2000억원을 달성하며 회원 수만 200만명을 보유하고 있다아 티켓몬스터는 시장에 대한 발 빠른 대처와 철저한 상품관리로 고객들의 신뢰도와 인기도를 높여 나가고 있다아 그러나 미국의 세계 2위 소셜커머스 업체 리빙소셜에 토종 업체이자 청년 創業(창업)의 표본이었던 티켓몬스터를 매각해 많은 비난을 받았다(그간 매각설을 적극 부인했던 티켓몬스터였기에, 또한 몸값 1조원을 거절한 토종브랜드 ‘뽀로로’와 비교된다는 점에서 밴쳐캐피탈의 한계를 엿볼 수 있음). 티켓몬스터는 4가지 소셜커머스 유형 중에서 공동구매형에 가까우며 이는 미국의 그루폰을 벤치마킹 하여 처음 한 것이다.
Total 18,42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en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