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세 영아 3~5세 유아를 어린이집이나 주변에서 관찰해보고 간단한 관찰일지를 써보고 발달 영역별 특징을 쓰시오.1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18 12:27
본문
Download : 0~2세 영아 3~5세 유아를 어린이.hwp
순서
동화책에 관심이 많아 습관적으로 책꽂이 앞에 가서 책을 고르고 읽는다.
또래들과의 양치질 활동 시간에는 교사가 조금의 도움을 주면 스스로 이를 닦는다. 동화책에 관심이 많아 습관적으로 책꽂이 앞에 가서 책을 고르고 읽는다.
옷을 입고 벗을 때 교사의 도움이 필요하며, 스스로 양말을 당겨 벗는다. 초기 보다 원에서의 낮잠도 편안하게 숙면을 취합니다. 그리고 기분 좋게 일어나는 시간이 더 많아졌다. 그리고 기분 좋게 일어나는 시간이 더 많아졌다.
초기 보다 원에서의 낮잠도 편안하게 숙면을 취합니다.
동화책에 관심이 많아 습관적으로 책꽂이 앞에 가서 책을 고르고 읽는다.
컵을 사용하여 물이나 우유를 마시고, 컵에 내용물을 따라 주었을 때 흘리지 않고 마신다.
컵을 사용하여 물이나 우유를 마시고, 컵에 내용물을 따라 주었을 때 흘리지 않고 마신다.
또래들과의 양치질 활동 시간에는 교사가 조금의 도움을 주면 스스로 이를 닦는다.
식사 시 음식을 골고루 먹으며, 스스로 숟가락과 포크를 사용하지만 포크 사용은 잘하나 아직까지 숟가락으로 밥을 떠먹을 때에는 교사의 도움이 필요하다
레포트 > 기타
식사 시 음식을 골고루 먹으며, 스스로 숟가락과 포크를 사용하지만 포크 사용은 잘하나 아직까지 숟가락으로 밥을 떠먹을 때에는 교사의 도움이 필요하다
0~2세 영아 3~5세 유아를 어린이집이나 주변에서 관찰해보고 간단한 관찰일지를 써보고 발달 영역별 특징을 쓰시오.1
설명





0~2세 영아 3~5세 유아를 어린이집이나 주변에서 관찰해보고 간단한 관찰일지를 써보고 발달 영역별 특징을 쓰시오.1
Download : 0~2세 영아 3~5세 유아를 어린이.hwp( 48 )
옷을 입고 벗을 때 교사의 도움이 필요하며, 스스로 양말을 당겨 벗는다.
옷을 입고 벗을 때 교사의 도움이 필요하며, 스스로 양말을 당겨 벗는다.
다.
초기 보다 원에서의 낮잠도 편안하게 숙면을 취합니다. 식사 시 음식을 골고루 먹으며, 스스로 숟가락과 포크를 사용하지만 포크 사용은 잘하나 아직까지 숟가락으로 밥을 떠먹을 때에는 교사의 도움이 필요하다 컵을 사용하여 물이나 우유를 마시고, 컵에 내용물을 따라 주었을 때 흘리지 않고 마신다. 또래들과의 양치질 활동 시간에는 교사가 조금의 도움을 주면 스스로 이를 닦는다. 그리고 기분 좋게 일어나는 시간이 더 많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