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co.kr [경영戰略] 베네통(BENETTON)의 성공戰略 > dent7 | dent.co.kr report

[경영戰略] 베네통(BENETTON)의 성공戰略 > dent7

본문 바로가기

dent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戰略] 베네통(BENETTON)의 성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9 18:12

본문




Download : 베네통 성공전략.hwp






베네통 유니클로, 베네통 자라 폴로, 베네통 광고마케팅, 경영혁신성공사례, 디자인 마케팅 전략

1. Introduction
alteration(변화) 의 기로에 선 베네통의 광고 - emars 편집부, emars, 2006

www.tashiondb.com
(2) 뛰어난 유통망

베네통(BENETTON)의 성공전략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benetton.com www.tashiontalk.com www.tashiondb.com www.daekyogra.com 디자인이 브랜드와 만나다 - 유정미, 시공사, 2008 세계는 이 광고에 놀랐다 - 유영실, 커뮤니케이션북스, 2007 변화의 기로에 선 베네통의 광고 - emars 편집부, emars, 2006 별난 광고 속에 담긴 기업가치, 베네통 이야기 - 라이터스 편집부, 라이터스. 2005 성공하는 브랜드의 마케팅 혁명, 장 마리 드루, 이윤성 역, 해냄, 2000 재미있는 기업이야기, 이재규, 21세기북스, 1999 베네통 광고이야기 - 올리비에로토스카니, 산호미디어, 1998 베네통 이야기 - 루치아노 베네통, 정선희 역, 명진출판사, 1993
베네통 광고이야기 - 올리비에로토스카니, 산호미디어, 1998
www.daekyogra.com
세계는 이 광고에 놀랐다 - 유영실, 커뮤니케이션북스, 2007

별난 광고 속에 담긴 기업가치, 베네통 이야기 - 라이터스 편집부, 라이터스. 2005

[참고data(자료)]
(3) 고객욕구 대응체제
설명



(4) 혁신적인 광고전략(strategy)
재미있는 기업이야기, 이재규, 21 세기(世紀) 북스, 1999

디자인이 브랜드와 만나다 - 유정미, 시공사, 2008

순서

베네통 이야기 - 루치아노 베네통, 정선희 역, 명진출판사, 1993
성공하는 브랜드의 marketing 혁명, 장 마리 드루, 이윤성 역, 해냄, 2000

베네통 성공전략-9714_05_.gif
(1) 베네통의 역사


3. 향후 전략(strategy)
(2) 베네통의 초기 상품전락
베네통 그룹은 미국 뉴욕 번화가에서 알래스카 이름 모를 시골마을에 이르기까지 세계 가장 많은 매장을 갖고 있는 세계 최대의 의류생산기업이다. 옷을 파는 회사임에도 불구하고 전혀 옷 광고를 하지 않는 베네통. 하지만 우리는 ‘United Colors of Benetton’ 이라는 녹색 블록 위에 흰색의 로고를 기억한다. 베네통에는 전 세계 120개 나라에서 수행되고 있는 모든 사업을 통제 관리하는 중앙본부가 있고, 이를 통해 별개의 사업들은 아주 섬세하게 유기적인 연결을 이루며 통합effect도 일반인의 예상을 뛰어 넘는다. 베네통에는 분명 특별한 무엇인가가 존재하고 있는 것이 틀림없다. 베네통 광고에는 은밀한 덫이 놓여 져 있다 ‘이 세상 선남선녀들이여, 지금 지구상에는 이러한 일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신상품 옷 광고를 보지 않고도 베네통이 의류 브랜드라는 것을 알고 있는 것이다. 주위를 돌아보세요.’라는 교훈적인 측면을 건드림과 동시에 그 충격으로 베네통의 이미지를 확실히 각인시키고 있다
[경영戰略] 베네통(BENETTON)의 성공戰略


베네통(BENETTON)의 성공戰略에 대한 A+ report
(1) 差別화 전략(strategy)
다.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www.benetton.com

2. 성공요인 및 전략(strategy) 분석
www.tashiontalk.com


Download : 베네통 성공전략.hwp( 52 )



또한 한해 8,000만장 이상의 의류를 생산하고 80억 달러 매출에 8억 달러에 이르는 순이익을 벌여 들이고 있다 여기다 2개의 대규모 자체 공장에서 계절마다250여 색상, 3,300여종의 제품을 전 세계 80여개 판매 대리인에게 독점 공급한다. 세상을 놀라게 한 그 특별함은 과연 무엇일까. 베네통의 성공적 광고 전략(strategy)은 다양한 색채, 충격광고로 성장한 세계적인 기업이라는 것이다.
Total 18,42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en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