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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각장애유아를 위한 교수방법 및 교육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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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10-06 11: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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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화 발달은 아동이 수형을 만들기 쉬운 것부터 발달하기 처음 하여 점차 조작이 어려운 순으로 발달한다. 따라서 청각적 정보를 축소ㆍ왜곡하여 언어 정보를 뇌에 전달하게 된다된다. 수화 발달은 아동이 수형을 만들기 쉬운 것부터 발달하기 시작하여 점차 조작이 어려운 순으로 발달한다.
Ⅱ. 청각장애 유아를 위한 협력교수 지도안


1. 청각장애 아동의 언어발달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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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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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각장애유아를 위한 교수방법 및 교육내용


② Bauwens와 Hourcade(1997)의 모델

① Cook & Friend의 모델
③ 발음지도
통합교육 언어치료교육
3. 청각장애 유아의 협력교수 지도안

1. 협력교수 개요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Ⅰ. 청각장애 아동의 언어特性(특성)


② 통합교육과定義(정의) 적용효과


2. 협력교수의 유형
② 청각학습
3) 협력교수에 있어서의 각 전문교사의 역할

2) 언어치료 교육
다. 따라서 청각적 정보를 축소ㆍ왜곡하여 언어 정보를 뇌에 전달하게 된다. 청각장애 아동은 음성적 특징에 대한 청각적인 변별능력이 부족하다.


① 통합교육과定義(정의) 구안
① 보조 장구 適應(적응)능력
1) 통합교육
청각장애 아동은 음성적 특징에 대한 청각적인 변별능력이 부족하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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