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co.kr [경영학] 기업과생태계 > dent6 | dent.co.kr report

[경영학] 기업과생태계 > dent6

본문 바로가기

dent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학] 기업과생태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3 16:40

본문




Download : [경영학] 기업과생태계.hwp




1960년대 초반부터 처음 된 급속한 산업화 과정에서 각종 산업 폐기물 의 증대로 인한 막대한 생태계의 손실을 가져왔다. 기상도를 받아본 결과 태풍의 진로가 여수로 향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된 선장 은 일단 이안을 하기로 결정하고 14시경 (주)호유해운 여수소장에…(drop)
다.출항 후, 예정된 항로를 따라 말라카해협과 남지나해를 지나 7월 16일경 동중국(中國) 해에 이르렀을 때 JMH(日本(일본)선박용기상대)에서 발표한 팩시밀리 기상예보를 수신하였는 데 제3호 태풍 “페이”가 필리핀 루손섬 동북단으로부터 동방 약 1,100마일 거리에 있고 동중국(中國)해를 향하여 북서쪽으로 이동 할 것이라고 자체 판단하였다. 이에 대한 많은 보상과 지원이 이루어졌지만 이미 파괴되어버린 생태계의 대한 지속적인 관리가 없어 제2의 피해를 가져오고 있다
국내에서 일어난 여러 가지 environment(환경) 파괴 事例를 살펴봄으로써 앞으로 일어날 수 도 있는 유사한 사건을 예방하기 위한 예방법과 해결책에 대해 생각해보겠다.

2. 본론
1. 씨프린스호 사건
1.1 사고 개요
1.1.1 태풍 피항 (제3호 태풍 “페이”)
씨프린스호는 사우디아라비아의 “라스타누라”항과 오만의 “미나알파할`항에서 원유 266,852톤을 적재한 후, 1995년 6월 24일 17시50분경 “미나알파할”항을 출항하 였다. 7월 21일 16시45분경 하역작업을 처음 한 후 다음날 22일 오전 (주)호유해운 여수사무 소장으로부터 태풍 “페이”가 북상하니 적절한 대처plan을 강구해야 될 것 같다는 통보를 받자 선장은 13시경 日本(일본) JMH 기상도를 받아본 후 결정하겠다고 소장에게 연락 하였다. 그 후 씨프린 스호는 7월 19일 13시30분경 여수 외항의 대도 묘박지에 투묘 하였고 2일간 묘박 대기 한 후 7월 21일 15시경 광양항 (주)GS칼테스정유 원유 2부두에 접안하였다. 생태계의 피해는 물질적, 경제적, 심리적으로 막대한 피해를 가져왔다.설명



순서
[경영학]%20기업과생태계_hwp_01.gif [경영학]%20기업과생태계_hwp_02.gif [경영학]%20기업과생태계_hwp_03.gif [경영학]%20기업과생태계_hwp_04.gif [경영학]%20기업과생태계_hwp_05.gif [경영학]%20기업과생태계_hwp_06.gif



Download : [경영학] 기업과생태계.hwp( 20 )




[경영학],기업과생태계,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경영학] 기업과생태계



[경영학] 기업과생태계



[경영학] 기업과생태계 , [경영학] 기업과생태계경영경제레포트 , [경영학] 기업과생태계



기업과 생태계
1. 서론
우리나라에서 생태계의 관련된 피해, 그리고 이로 인한 분쟁들은 항상 있어 왔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en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