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구매의사 결정과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6 14:18
본문
Download : [소비자행동론]구매의사 결정과정.ppt
레포트/경영경제
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
구매의사결정과정,,욕구인식,,정보탐색,,대안평가,,구매,,구매후평가,,소비자행동론,,마케팅관리,경영경제,레포트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순서
목차
1.선정이유
2.구매의사 결정단계
3.욕구인식단계
4.정보탐색단계
5.대안평가단계
6.구매단계
7.구매후 평가단계
본문내용
내 적 탐 색
대회전 스키보다 회전 스키에 관한 관심
스키타는 스타일로 봤을때 대회전스키보다 회전스키가 더욱 적합함
스키메이커 종류에는 로시뇰,아토믹,노르디카,오가사카,하트,등 (상기상품군) 그 중에 로시뇰과 오가사카 중에 하나를 구입하기로 결정 (고려상품군)
중고 스키에 대한 품질 위험 부담으로 가격 부담이 되지만 새 스키를 구입하기로 결정
외 적 탐 색
On line- 오가사카(회전ski종류)와 로시뇰 (ski스키종류) 홈페이지를 통한 정보 탐색
인쇄매체- 스키관련 월간 간행물을 통한 정보 탐색
스키용품샵- 스키장내에 있는 스키장비샵에서 장비 구입에 대한 조언을 구함
Off line- 스키에 대한 지식이 많은 스키패트롤 및 스키강사를 통한 정보 수집
설명
Download : [소비자행동론]구매의사 결정과정.ppt( 96 )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 [소비자행동론]구매의사 결정과정경영경제레포트 , 구매의사결정과정 욕구인식 정보탐색 대안평가 구매 구매후평가 소비자행동론 마케팅관리
![[소비자행동론]구매의사%20결정과정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EB%A1%A0%5D%EA%B5%AC%EB%A7%A4%EC%9D%98%EC%82%AC%20%EA%B2%B0%EC%A0%95%EA%B3%BC%EC%A0%95_ppt_01.gif)
![[소비자행동론]구매의사%20결정과정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EB%A1%A0%5D%EA%B5%AC%EB%A7%A4%EC%9D%98%EC%82%AC%20%EA%B2%B0%EC%A0%95%EA%B3%BC%EC%A0%95_ppt_02.gif)
![[소비자행동론]구매의사%20결정과정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EB%A1%A0%5D%EA%B5%AC%EB%A7%A4%EC%9D%98%EC%82%AC%20%EA%B2%B0%EC%A0%95%EA%B3%BC%EC%A0%95_ppt_03.gif)
![[소비자행동론]구매의사%20결정과정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EB%A1%A0%5D%EA%B5%AC%EB%A7%A4%EC%9D%98%EC%82%AC%20%EA%B2%B0%EC%A0%95%EA%B3%BC%EC%A0%95_ppt_04.gif)
![[소비자행동론]구매의사%20결정과정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EB%A1%A0%5D%EA%B5%AC%EB%A7%A4%EC%9D%98%EC%82%AC%20%EA%B2%B0%EC%A0%95%EA%B3%BC%EC%A0%95_ppt_05.gif)
![[소비자행동론]구매의사%20결정과정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EB%A1%A0%5D%EA%B5%AC%EB%A7%A4%EC%9D%98%EC%82%AC%20%EA%B2%B0%EC%A0%95%EA%B3%BC%EC%A0%95_ppt_06.gif)
[소비자행동론]구매의사 결정과정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