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노국적별고객성향에따른마케팅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2 03:22
본문
Download : 카지노국적별고객성향에따른마케팅전략(2).hwp
레포트/경영경제
카지노국적별고객성향에따른마케팅전략 , 카지노국적별고객성향에따른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카지노국적별고객성향에따른마케팅전략
카지노국적별고객성향에따른마케팅strategy
설명
순서
Download : 카지노국적별고객성향에따른마케팅전략(2).hwp( 82 )
카지노국적별고객성향에따른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카지노국적별고객성향에따른마케팅strategy
카지노 국적별 고객 성향에 따른 marketing 戰略
◈ 목 차
Ⅰ. 서 론
1. 카지노 산업의 흐름
2. 본 연구의 목적
Ⅱ. 우리나라 카지노 방문객의
각 나라별 일반적 성향
Ⅲ. 우리나라 외국인 전용 카지노 산업의 現況
Ⅳ. 조사방법 및 결과
Ⅵ. 결 론
1. 국가별 고객에 따른 marketing 방법
【 서 론 】
카지노는 법률적으로 전용 영업장을 갖추고 주사위, 트럼프, 슬롯머신 등 특정한 기구 등을 이용하여 우연의 결과에 따라 특정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주고 다른 참가자들에게 손실을 주는 행위 등을 하는 업으로 정해져 있다 (관광 진흥법 제3조 1항) 카지노는 가장 급속하게 성장하고 있는 산업들 중 한 분야이며, 서구 여러 나라에서는 한때 부도덕적 행위라고 치부되던 카지노의 부정적인 이미지가 이제는 단순한 겜블링 산업에서 가족단위의 종합 엔터테인먼...
카지노 국적별 고객 성향에 따른 marketing 戰略
◈ 목 차
Ⅰ. 서 론
1. 카지노 산업의 흐름
2. 본 연구의 목적
Ⅱ. 우리나라 카지노 방문객의
각 나라별 일반적 성향
Ⅲ. 우리나라 외국인 전용 카지노 산업의 現況
Ⅳ. 조사방법 및 결과
Ⅵ. 결 론
1. 국가별 고객에 따른 marketing 방법
【 서 론 】
카지노는 법률적으로 전용 영업장을 갖추고 주사위, 트럼프, 슬롯머신 등 특정한 기구 등을 이용하여 우연의 결과에 따라 특정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주고 다른 참가자들에게 손실을 주는 행위 등을 하는 업으로 정해져 있다 (관광 진흥법 제3조 1항) 카지노는 가장 급속하게 성장하고 있는 산업들 중 한 분야이며, 서구 여러 나라에서는 한때 부도덕적 행위라고 치부되던 카지노의 부정적인 이미지가 이제는 단순한 겜블링 산업에서 가족단위의 종합 엔터테인먼트 산업으로 전환되고 있다 또한 카지노는 관광지역, 호텔 내 위치하여 게임, 오락, 유흥 제공 등을 제공함으로서 관광객의 체제기간 연장시킴으로서 관광객 지출을 기대하고 있다
카지노 산업의 합법화를 추진하고 있는 나라들이 계속 증가하고 있는데, 이는 환차익 세금수입, 일자리 창출, 지역 주민 소득 증대 등 경제적 파급효능가 크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최근 미국의 한 연구는 기존의 카지노 시설만으로도 2005년 170억 7천만 불의 연방 세금 수입은 물론 30억불 정도의 지방세 수입을 올릴 수 있다고 하며, 또한 카지노의 직접 고용효능는 약 70만 명에 도달할 것이라고 하였다. 그러나 사양산업인 석탄산업의 대체 산업으로서 지역 경제의 활성화를 위해 강원도 정선에 내국인이 출입할 수 있는 카지노를 허가하여 2000년 10월 개장하였다.
일찍이 한국政府는 사회 文化(culture) 적 측면에서 부정적인 influence(영향)을 우려하여 내국인의 카지노를 엄격하게 법적으로 금지 시켜 왔다.
…(drop)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