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a시장진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1 22:16
본문
Download : 중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폭스바겐의 성공적인 China 시장 진출 strategy
- 목 차 -
1. 폭스바겐
1) 기업intro
2) 회사 개요
3) CEO
4) 주요 연혁 / 발전과정
2. China 시장의 배경
1) China의 정치 경제적 상황
2) China의 자동차 산업 육성
3. 폭스바겐의 China 진출 동기
4. China 기업과 폭스바겐의 합작투자
1) 합작투자로 인한 폭스바겐과 China 당국이 얻는 혜택
2) China합작투자의 어려움
3) 합작투자의 성공요인
4) 합작투자 체결 이후 폭스바겐의 위기
5. 폭스바겐 China 자동차 시장 진출 동향
6. 폭스바겐 성공요인
1) 적극적인 초기 China 시장 개척
2) 현지화
7. TOWS analysis(분석)
1) 위협요인(Threat)
2) 기회(Opportunity)
3) 약점(Weakness)
4) 강점 (Strength)
8. 경쟁사 analysis(분석)
1) GM
2) BYD
3) 베이징 현...
폭스바겐의 성공적인 China 시장 진출 strategy
- 목 차 -
1. 폭스바겐
1) 기업intro
2) 회사 개요
3) CEO
4) 주요 연혁 / 발전과정
2. China 시장의 배경
1) China의 정치 경제적 상황
2) China의 자동차 산업 육성
3. 폭스바겐의 China 진출 동기
4. China 기업과 폭스바겐의 합작투자
1) 합작투자로 인한 폭스바겐과 China 당국이 얻는 혜택
2) China합작투자의 어려움
3) 합작투자의 성공요인
4) 합작투자 체결 이후 폭스바겐의 위기
5. 폭스바겐 China 자동차 시장 진출 동향
6. 폭스바겐 성공요인
1) 적극적인 초기 China 시장 개척
2) 현지화
7. TOWS analysis(분석)
1) 위협요인(Threat)
2) 기회(Opportunity)
3) 약점(Weakness)
4) 강점 (Strength)
8. 경쟁사 analysis(분석)
1) GM
2) BYD
3) 베이징 현대
9. 마케팅 믹스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10. conclusion(결론) 및 展望(전망)
11. 참고
1. 폭스바겐
1) 기업intro
( 출처/참고 폭스바겐 홈페이지 http://www.volkswagen.co.kr/kr/ko/_company/corporate_information.html )
o 독일 볼프스부르크(Wolfsburg)에 본사를 두고 있는 폭스바겐 그룹은 유럽 최대의 자동차 그룹.
o 폭스바겐 그룹은 2xxx년에 판매대수 6,336,000대를 기록하며 전 세계 자동차 시장에서 11.3%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며 매출 1위를 달성.
o 폭스바겐 그룹은 산하에 11개의 산하브랜드를 거느리고 있따 가장 核心(핵심) 브랜드인 폭스바겐을 비롯하여 아우디, 벤틀리, 부가티, 람보르기니, 세아트, 스코다, 스카니아, 폭스바겐 상용차 그리고 최근에 인수한 포르쉐와 스즈키까지 거대 자동차 제국이라고 할 …(To be continued )
china시장진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중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중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중국시장진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중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21 )
china시장진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중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