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학] 이천도자기축제와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17 18:48
본문
Download : 이천도자기축제完.hwp
4.2. Price
Download : 이천도자기축제完.hwp( 79 )
3. STP分析
1. 성공적인 지방축제의 선정
이천 축제 마케팅
이천도자기축제의 모든것과 마케팅
4.4. Place
이천도자기축제의 모든것과 마케팅
4.7. Personnel
6. 이천 도자기 축제의 개선방법
4.5. Process Management
1. 연구요약 및 시사점
4. 서비스 marketing 의 7P分析
- 목 차 -
2.3. 인력 및 부별 기능(조직도)
2.2. 연구의 범위
1. 연구의 목적
1.1. 선정 배경 및 이유
순서
4.3. Promotion
2.1. introduce
2. 연구의 한계점 및 차후 연구방향





설명
2.1. 연구의 방법
3. 연구의 기대efficacy
2. 이천 도자기 축제의 introduce
[관광학] 이천도자기축제와마케팅
1.2. 선정결과
4.6. Physical Facility
[결 론]
2. 연구의 방법 및 범위
[본 론]
[서 론]
4.1. Product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2. 재단법인 세계도자기 엑스포 연혁
5. SWOT 分析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