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교육의 방향 및 Task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1 20:20
본문
Download : 통합 교육의 방향 및 과제.hwp
2-1. 학습장애아동들이 결과 적인 교육을 받기 위해 필요한 제반 요소들이 있따
첫째, 개인아동의 교육적, 사회적, 및 정서적 욕구, 장애의 형태, 및 장애정도는 교육적 program과 서비스의 고안과 전달체제를 결정해야 한다.
통합교육의방향및과제 , 통합 교육의 방향 및 과제인문사회레포트 ,
레포트/인문사회
통합교육의방향및Task
순서
설명
Download : 통합 교육의 방향 및 과제.hwp( 47 )
,인문사회,레포트






통합 교육의 방향 및 Task
1. 통합교육의 과제課題
2. 통합교육의 방향점
2. 통합교육의 방향점
많은 학습장애학생들은 일반교육학급에서 교육되어야 한다.
넷째, 학습장애아동의 교육적, 사회적, 및 정서적 욕구가 시간이 흐르면서 變化되기 때문에, 아동의 진보나 욕구에 관한 체계적이고 계속적인 재고는 현재의 교육적 program과 관련서비스에 적절히 適應하도록 하…(skip)
다. . 대다수의 학습장애 아동이 일반학급에서 교육되고 있는데, 만약 적절한 지원이 된다면, 많은 학생들이 학업적으로 성취할 뿐만 아니라, 긍정적인 자기 존중감과 사회적 기술이 발달될 것이다.
셋째, 특별한 교수전략(strategy), , 및 적절한 수용은 필요할 때 제공되어야 한다.
둘째, (일반교육학급을 포함한) 교육배치의 연속체는 학습장애를 가진 모든 학생들에게 이용가능하게 해야 하며, 變化되는 그들의 요구에 충분히 부합되게 융통성이 있어야 한다. 그러나 이러한 장면은 어떤 학동들에게는 적절한 면도 있으나 모든 학습장애아동들에게 그런 것은 아닐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