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커뮤니케이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2 09:37
본문
Download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hwp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설명
순서






Download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hwp( 48 )
1. 마케팅 [marketing]
생산자가 상품 또는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유통시키는 데 관련된 모든 체계적 경영활동.
매매 자체만을 가리키는 판매보다 훨씬 넓은 의미를 지니고 있따 기능내용은 제품관계 ·시장거래관계 ·판매관계 ·판매촉진관계 ·종합조정관계로 대별된다된다. 전개의 폭은 통합적이어야 하고, 반드시 모든 마케팅 기능을 가장 적합하게 조정 ·구성하여야 한다.마케팅커뮤니케이션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경영경제레포트 ,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다. 제품관계에는 신제품의 개발, 기존제품의 개량, 새용도의 개발, 포장 ·디자인의 결정, 낡은 상품의 폐지 등이 있따 시장거래관계에서는 시장조사 ·수요예측, 판매경로의 설정, 가격정책, 상품의 물리적 취급, 경쟁대책 등이 있따 판매관계로서는 판매원의 인사관리, 판매활동의 실시, 판매사무의 처리 등이 있따 판매촉진관계에서는 광고 ·선전, 각종 판매촉진책의 실시가 있따 종합조정관계로서 이상의 각종 활동 전체에 관련된 정책, 계획책정, 조직설정, 예산관리의 실시 등이 있따
2. 마케팅책략 [marketing strategy]
마케팅 goal(목표) 를 달성하기 위해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합하는 가장 적합한 방법을 찾아 실천하는 일.
마케팅 책략은 장기적이며 전개방법이 혁신적이며 계속적 改善을 노리는 점에서 마케팅 전술과 다르다. 이 점에서도 개별기능…(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기술적, 마케팅적 접근방법의 변화에 대해 알아보고 기업의 사업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인터넷은 마케팅활동에 필수적일 수밖에 없음을 주지하는 등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해 알아보는 자료입니다.
,경영경제,레포트
기술적, marketing 적 접근방법의 change(변화)에 대해 알아보고 기업의 사업목표(goal)를 달성하기 위해 Internet은 marketing 활동에 필수적일 수밖에 없음을 주지하는 등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에 대해 알아보는 data(資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