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업계1위도약위한 마케팅(SWOT,STP,4P)책략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2 14:15
본문
Download : 홈플러스 업계1위도약위한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ppt
홈플러스,업계위도약위한,마케팅,SWOT,STP,P,전략,경영경제,레포트
홈플러스 업계1위도약위한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 , 홈플러스 업계1위도약위한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홈플러스 업계위도약위한 마케팅 SWOT STP P 전략
홈플러스 업계1위도약위한 마케팅(SWOT,STP,4P)책략分析
이외에도 文化(문화)센터를 통한 교육과 文化(문화) 서비스 제공등으로 기업의 책임을 다하고 있음 Home Plus - 1위 도약을 위한 전략(strategy) -KMU marketing 원론 Team Project -KMU marketing 원론 Team Project 목차 1. 거시環境 분석 2. 경쟁분석 3. SWOT분석 4. STP전략(strategy) 5. 4Pmarketing 믹스전략(strategy) 6. 제안 -KMU marketing 원론 Team Project 거시環境 분석 경제적環境 기술적環境 인구통계적環境 文化(문화)적環境 정치적環境 자연적環境 거시環境분석 - 경제적環境 위협 기회 경제 위기 소비 위축 소비패턴의 變化(변화) -KMU marketing 원론 Team Proje...
Home Plus - 1위 도약을 위한 전략(strategy)
-KMU marketing 원론 Team Project
-KMU marketing 원론 Team Project
목차
1. 거시環境 분석
2. 경쟁분석
3. SWOT분석
4. STP전략(strategy)
5. 4Pmarketing 믹스전략(strategy)
6. 제안
-KMU marketing 원론 Team Project
거시環境 분석
경제적環境
기술적環境
인구통계적環境
文化(문화)적環境
정치적環境
자연적環境
거시環境분석 - 경제적環境
위협
기회
경제 위기
소비 위축
소비패턴의 變化(변화)
-KMU marketing 원론 Team Project
거시環境분석 - 경제적環境
중국(China) 政府(정부)의
내수진작책
글로벌 금융 위기 후
경기부양 정책의 일환인
중국(China) 政府(정부)의 내수 진작 정책으로
중국(China) 내수시장 확대 예상
리오바이싱공략
중국(China) 政府(정부)의 내수 진작책으로
서민들의 구매력 상승 예상
-KMU marketing 원론 Team Project
거시環境분석 ? 기술적環境
운송 비용 및
시간 절감
제품가격 인하
“매출 증가”
기술 도입을 통한
물류시스템 구축이 核心(핵심) 경쟁력
-국토의 정중앙인 충남 목천에 거점 물류센터를 두고 상품 카테고리에 따라 전용물류를 건립, 연결하는 시스템을 구축 협력업체의 80%이상이 1시간반 안에 도달할 수 있는 곳에 있어 물류비를 절감
instance(사례)1)
-KMU marketing 원론 Team Projec…(To be continued )
%EC%A0%84%EB%9E%B5%EB%B6%84%EC%84%9D_ppt_01.gif)
%EC%A0%84%EB%9E%B5%EB%B6%84%EC%84%9D_ppt_02.gif)
%EC%A0%84%EB%9E%B5%EB%B6%84%EC%84%9D_ppt_03.gif)
%EC%A0%84%EB%9E%B5%EB%B6%84%EC%84%9D_ppt_04.gif)
%EC%A0%84%EB%9E%B5%EB%B6%84%EC%84%9D_ppt_05.gif)
%EC%A0%84%EB%9E%B5%EB%B6%84%EC%84%9D_ppt_06.gif)
설명
홈플러스 업계1위도약위한 마케팅(SWOT,STP,4P)책략分析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홈플러스 업계1위도약위한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ppt( 92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