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리네이밍,아웃도어시장,노스페이스,블랙야크,K2,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30 17:41
본문
Download : 아이더 리네이밍,아웃도어시장,노스페이스,블랙야크,K2,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아이더,리네이밍,아웃도어시장,노스페이스,블랙야크,K,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xxxxxx_
아이더리네이밍 기획안
_SLIDE_2_
次例
프로젝트 배경 및 定義(정의), 목표(目標)
시장 상황 analysis(분석)
시장 analysis(분석)
소비자 analysis(분석)
자사 analysis(분석)
SWOT analysis(분석)
경쟁사 analysis(분석)
타겟 analysis(분석)
브랜드 컨셉
브랜드 네임 개발 전략(strategy)
브랜드 네임 스펙트럼
브랜드 이미지 포지셔닝
브랜드 컨셉
브랜드 컨셉 키워드
브랜드 네이밍 방향
브랜드 네임 후보안
소비자 조사
브랜드 네임 최종 시안
_SLIDE_3_
프로젝트 배경 및 定義(정의), 목표(目標)
_SLIDE_4_
아이더
프로젝트 배경 및 定義(정의), 목표(目標)
- 배경 : 사람들에게 아이더를 물어본 결과
IT회사 아니야
모르겠는데
윤아가 광고하는거
애들 관련 된 거 아니야
들어는 본 거 같아.
안경 만드는데
아기 옷 브랜드야
광고로 본 것 같은데
_SLIDE_5_
프로젝트 배경 및 定義(정의), 목표(目標)
등산복을 떠올리는 사람보다는
아이더의 `아이’ 때문에
아이들 관련이나 눈에 관련된 브랜드로 착각
아웃도어 브랜드라는 것을
강조 할 수 있는 네이밍 필요
_SLIDE_6_
소비자들에게 부정연상이 일어나지 않는 네이밍 필요
아웃도어 브랜드라는 것을 강조 할 수 있는 네이밍 필요
브랜드 컨셉이랑 어울리는 색다른 네이밍 필요
- 定義(정의)
프로젝트 배경 및 定義(정의), 목표(目標)
- 목표(目標)
젊은 소비자들에게 인지도 상승과 구매 상승 效果 기대
아웃도어 브랜드의 상위권 진출 기대
_SLIDE_7_
시장 상황 analysis(분석)
_SLIDE_8_
시장analysis(분석)
`우리證 `아웃도어 시장 올해 4조원 돌파 예상“>
`의류업 4분기 전분기보다 35% 이상 성장` 의류업은 날씨가 추워지는 4분기에는 전 분기 보다 35% 이상 성장하고 특히 아웃도어 시장은 올해 4조원대를 돌파할 것으로 우리투자증권은 2xxxxxx일 전망했다. 한슬기 연구원은 `겨울 의류의 단가가 다른 계절보다 비싸고 이익률이 높아 한국의류산업협회 전망에 따르면 이번 4분기에는 전 분기 대비 35% 이상 성장할 것`이라고…(To be continued )






아이더 리네이밍,아웃도어시장,노스페이스,블랙야크,K2,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아이더 리네이밍,아웃도어시장,노스페이스,블랙야크,K2,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3 )
아이더 리네이밍,아웃도어시장,노스페이스,블랙야크,K2,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아이더 리네이밍,아웃도어시장,노스페이스,블랙야크,K2,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이더 리네이밍 아웃도어시장 노스페이스 블랙야크 K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아이더 리네이밍,아웃도어시장,노스페이스,블랙야크,K2,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