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빕스 마케팅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9 12:29
본문
Download : 빕스제출레포트완성본.hwp
경제경영 빕스제출레포트완성본 차 례 PAGE1. 기업 소개 및 점포소개
차 례 PAGE1. 기업소개 및 점포소개 -----------------...
차 례 PAGE1. 기업紹介(소개) 및 점포紹介(소개) -----------------...
Download : 빕스제출레포트완성본.hwp( 53 )
설명





순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경제경영] 빕스 마케팅 전술
차 례 PAGE1. 기업introduce 및 점포introduce ------------------- 3 2. 서비스의 구성 및 유형 ------------------ 6 3. 戰略적 서비스 槪念 --------------------- 8 4. 서비스 기본 戰略 및 전술 --------------- 9 5. 내부 marketing --------------------------- 10 6. 외부 marketing --------------------------- 13 7. VIPS 만의 특별한 서비스 --------------- 20 8. VIPS 의 현재 위치 --------------------- 22 9. 문제가되는점 및 나아갈 방향 ----------------- 2510. 인터뷰 질문과 답변 ------------------- 271.기업 및 점포introduce (1) CJ 푸드빌 introduce 1) introduce CJ 푸드빌은 ‘외식을 통한 건강, 즐거움, 고객가치를 창출하는 최고의 외식기업’을 지향하는 외식사업 전문 기업으로 2000년 7월 1일CJ그룹의 외식사업부에서 분사한 이래 ‘스카이락 (Skylark)’, ‘빕스(VIPS)’, ‘한쿡(HanCook)’, `델쿠치나(Delcucina)`를 운영하고 있다 Foodville은 FOOD (음식) 와 VILLAGE (마을)의 합성어로서 한 마을에 사는 가족과 이웃들이 함께 행복한 식사를 즐기듯, 편안하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온 가족 레스토랑을 지향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CJ푸드빌은 2003년에, 스카이락 45개 점포에서 400억, 빕스 14개 점포에서 550억원 등 총 950억원의 매출을 올린 바 있으며, 2004년에 스카이락 1개점, 빕스 6개점과 한쿡 1개점등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