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광고 광고의分析(분석)과비평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19 06:30
본문
Download : 마케팅-광고 광고의분석과비평.hwp
반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을 자막(내레이션 포함)과 그림으로 자연스…(dro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
인지광고
⑴ 미스터피자 _ 2PM 닉쿤
1. 인지와 감성의 비율
: 새로 나온 2PM피자 중 닉쿤피자에 대한 說明(설명) 이 주를 이루지만 모델인 닉쿤으로 하여금 보는 사람이 피자를 먹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한다. (인지 8 : 감성 2)
2. 주의 집중되는 부분(Attention)
: ‘닉쿤이 반해버린 4가지 피자를 한 판에’ 맛 볼 수 있다는 신메뉴의 advantage을 부각
주 고객인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 많은 2PM을 2PM에서 닉쿤을 모델로 삼음
3. 목표(goal)시장(Target)
: 주로 젊은 여성 고객
4. 설득요인
: Bi (Ei) 맛의 다양성 (0.4), 경제성(0.2), 여성 선호도(0.3)
5. 포지셔닝
: 경쟁사 광고 도미노피자 더블크러스트 프리모피자
6.
새로운 맛
맛의 종류 小
맛의 종류 多
기존의 맛
광고대행사
: 제일기획
7. 소구기법
: 공개기법 신제품인 2PM피자 중 닉쿤피자에 상대하여 說明(설명) 함.
시리즈기법 광고 뒷 부분에 ‘택연피자에는~’ 과 ‘2PM 피자가 궁금해’라는 멘트로 다른 2PM피자에 대한 소비자의 궁금증을 만들어 냄.
8. 비평
: 주 고객이 여성인 피자 브랜드에서 여성에게 인기가 많은 남자 아이돌 그룹을 모델로 삼고 아이돌의 이름을 따서 제품을 출시하여 주 고객들의 구매욕구를 자극하였다.
마케팅-광고 광고의分析(분석)과비평
Download : 마케팅-광고 광고의분석과비평.hwp( 56 )
순서






마케팅-광고 광고의分析(분석)과비평
마케팅,광고,광고의과비평,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광고 광고의분석과비평 , 마케팅-광고 광고의분석과비평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광고 광고의과비평
광고의 analysis(분석) 과 비평
인지광고
⑴ 미스터피자 _ 2PM 닉쿤
⑵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⑶ 자연은 생으로 가득한
⑷ 삼성 지펠 그랑데 스타일8600
감성광고
⑴ 파리바게뜨 순수秀담백
⑵ 카누
⑶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⑷ 요플레
수업시간에 보았던 광고들이 있어서 새로운 광고들을 첨가하여 재작성하였습니다.
⑵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1. 인지와 감성의 비율
: 광고 끝 부분과 내레이션 부분에 모델 김태희가 나오지만 광고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작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