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co.kr CJ 햇반 광고기획및 marketing 프로모션전략(strategy) > dent6 | dent.co.kr report

CJ 햇반 광고기획및 marketing 프로모션전략(strategy) > dent6

본문 바로가기

dent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CJ 햇반 광고기획및 marketing 프로모션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5 07:59

본문




Download : CJ 햇반 광고기획및 마케팅프로모션전략.ppt





예 ) 대일밴드 ,현대차의 봉고, 버버리의 트렌치코트 ETC
브랜드 명 ? 보통명사화
햇반
: 즉석 밥의 대표 브랜드
즉석 밥 시장 규모(단위:억원)
[자료(資料):CJ]
여성의 사회진출 증가
독신과 미혼 인구가 증가
여행& 레져 인구수 증가
즉석 밥 시장의 꾸준한 성장세
즉석 밥 시장은,,
[세계일보 2007.5월 기준]
CJ 햇반 시장 매출 추이(억원)
[자료(資料):AC닐슨&CJ사자료(資料)]
즉석 밥 시advantage(장점) 유율
1996년 출시된 햇반은 매년 40% 이상의 성장
햇반은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시advantage(장점) 유율 1위 유지
& 2006년 매출 830억 원 달성

현재 CJ 햇반은,,
BUT
2007년동원F&D쎈쿡’
2002년 이후 치열한 경쟁체제 형성
2002년,
농심
‘따끈따끈
햅쌀 밥’
2004년
오뚜기
‘맛있는 밥’
위협 받고 있다,




할인점중심으로
대규모 판촉행사

행사요원을 통한
농심 즉석 밥의 우수성 알리기

라면 매대에 즉석 밥류 비치
-> 판매확대 도모

멀티팩 제품 출시
TV와 인쇄매체에
적극적 광고 실시

온.오프라인 통해 경품 및 시식 행사를 수시로 실시

덮밥과 리조또 제품으로 타사와의 差別(차별) 성
판촉마케팅 책략:
햇반 3개 세트에
사은품

?브랜드와 생산설비
에서 差別(차별) 화를 부각


너네 뭐해?
CJ햇반의 “같이 죽자” 덤 마케팅 돌입!
[자료(資料): 세계일보&한국경제신문]
즉석 밥 시장 점유율 change(변화)추이
So,
햇반의 시advantage(장점) 유율이
잠식되고 있다
점유율을 사수하라!
햇반 점유율!
1.타 제품 구매소비자가 상표전환을 유도하자!
2.구매빈도와 구매량 늘리기(지속적 …(skip)
설명

순서
CJ 햇반 광고기획및 마케팅프로모션전략 , CJ 햇반 광고기획및 마케팅프로모션전략경영경제레포트 , CJ 햇반 광고기획 마케팅프로모션전략


CJ 햇반 광고기획및 marketing 프로모션전략(strategy)


CJ%20햇반%20광고기획및%20마케팅프로모션전략_ppt_01.gif CJ%20햇반%20광고기획및%20마케팅프로모션전략_ppt_02.gif CJ%20햇반%20광고기획및%20마케팅프로모션전략_ppt_03.gif CJ%20햇반%20광고기획및%20마케팅프로모션전략_ppt_04.gif CJ%20햇반%20광고기획및%20마케팅프로모션전략_ppt_05.gif CJ%20햇반%20광고기획및%20마케팅프로모션전략_ppt_06.gif

CJ 햇반 광고기획및 marketing 프로모션전략(strategy)




CJ,햇반,광고기획,마케팅프로모션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 예 ) 대일밴드 ,현대차의 봉고, 버버리의 트렌치코트 ETC 브랜드 명 보통명사화 햇반 : 즉석 밥의 대표 브랜드 즉석 밥 시장 규모(단위:억원) [자료(資料):CJ] 여성의 사회진출 증가 독신과 미혼 인구가 증가 여행& 레져 인구수 증가 즉석 밥 시장의 꾸준한 성장세 즉석 밥 시장은,, [세계일보 2007.5월 기준] CJ 햇반 시장 매출 추이(억원) [자료(資料):AC닐슨&CJ사자료(資料)] 즉석 밥 시advantage(장점) 유율 1996년 출시된 햇반은 매년 40% 이상의 성장 햇반은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시advantage(장점) 유율 1위 유지 & 2006년 매출 830억 원 달성 현재 CJ 햇반은,, BUT 2007년동원F&D쎈쿡’ 2002년 이후 치열한 경쟁체제 형성 2002년, 농심 ‘따끈따끈 햅쌀 밥’ 200...

상품 밥 시장의 수요확대를 위한
‘CJ 햇반’의 광고기획및 마케팅 프로모션 책략.
어느 브랜드일까요 ?
CJ햇반은
즉석 밥 시장을 개척한 선두주자로써
즉석 밥을 대표하는 이름이 되었다.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CJ 햇반 광고기획및 마케팅프로모션전략.ppt( 82 )







상품 밥 시장의 수요확대를 위한 ‘CJ 햇반’의 광고기획및 마케팅 프로모션 책략. 어느 브랜드일까요 CJ햇반은 즉석 밥 시장을 개척한 선두주자로써 즉석 밥을 대표하는 이름이 되었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en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