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유한노예서평 교육학과 4학녀 平生敎育(평생교육)경영론 공통 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1-17 13:21
본문
Download : 부유한노예서평.hwp
이 파트에서는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지구촌 장터는 각 구매자의 요구에 맞게 직접 서비스를 제공하는 판매자와 구매자를 연결시켜 주고 있따 …(투비컨티뉴드 )
순서
Download : 부유한노예서평.hwp( 90 )
..
교육학과 4학녀 平生敎育(평생교육)경영론 공통
방송통신/교육학과
부유한노예서평 교육학과 4학녀 平生敎育(평생교육)경영론 공통 로..
다. 새로운 사회적 균형을 창출하기 위해 lifelong education 기관 혹은 개인이 해야 할 역할은 무엇인가? 자유롭게 10행 이내로 쓰시오.
- 2xxx년 2학기 한국방송통신대 교육학과 4학년 lifelong education 경영론 공통 중간project 참고data(資料)입니다. 새로운 사회적 균형을 창출하기 위해 lifelong education 기관 혹은 개인이 해야 할 역할은 무엇인가? 자유롭게 10행 이내로 쓰시오.
- 제가 읽어보고 심혈을 기울여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관련 data(資料) 작성하시는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부유한 노예의 줄거리
‘부유한 노예’의 1부 스타트은 새로운 일 중에서 구매자 천국의 시대이다.
로버트 라이시, 부유한 노예, 김영사, 2000을 읽고쓰기 다음 project를 제출하시오.
1. 기크와 쉬링크는 lifelong education 기관에서 서로 어떻게 협력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5행 가량 쓰시오.
2. 9장에서 주장하는 바를 연장해보면, 고급의 lifelong education 프로그램(program]) 은 ‘돈을 주고 사야하는 관심’의 일환으로 해석될 수 있따 우리사회에서 이에 해당되는 lifelong education 프로그램(program]) 혹은 운영방식에는 어떤 것이 있는가? 3행이내
3. 3부에서 저자는 개인과 사회의 선택에 대해 논한다.
교육학과 4학녀 평생교육경영론 공통로버트 라이시의 부유한노예를 읽고 다음과제를 제출하시오-평생교육경영론.. , 부유한노예서평 교육학과 4학녀 평생교육경영론 공통 로..교육학과방송통신 , 부유한노예서평 교육학과 학녀 평생교육경영론 공통 로
로버트 라이시의 부유한노예를 읽고 다음과제(problem)를 제출하시오-平生敎育(평생교육)경영론






부유한노예서평,교육학과,학녀,평생교육경영론,공통,로,교육학과,방송통신
설명
교육학과 4학녀 lifelong education 경영론 공통
로버트 라이시의 부유한노예를 읽고쓰기 다음project를 제출하시오-lifelong education 경영론
1. 부유한 노예의 줄거리
2. 기크와 쉬링크는 lifelong education 기관에서 서로 어떻게 협력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5행 가량 쓰시오.
3. 9장에서 주장하는 바를 연장해보면, 고급의 lifelong education 프로그램(program]) 은 ‘돈을 주고 사야하는 관심’의 일환으로 해석될 수 있따 우리사회에서 이에 해당되는 lifelong education 프로그램(program]) 혹은 운영방식에는 어떤 것이 있는가? 3행이내
4. 3부에서 저자는 개인과 사회의 선택에 대해 논한다. 읽어보지도 않고, 주제와 전혀 관련없는 내용을 서술한 data(資料) 조심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