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사추천서] 서울대학교 약학과 (일반계고등학교 - 평준화 지역)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14 03:13
본문
Download : [교사추천서] 서울대학교 약학과 (일.hwp
질문을 자주 하는 편은 아니었지만, 본인의 생각과 다른 부분에 대하여는 반드시 질문하는 학생이었습니다.
위 지원자는 학습에 대한 기본적 자질을 충분히 갖추고 있으며, 앞으로 배우게 될 어떤 내용이라도 능히 소화해 낼 수 있는 잠재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위 학생은 수업시간에 매우 진지한 태도를 보여 주었으며, 스스로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하려 했습니다.
[교사추천서] 서울대학교 약학과 (일반계고등학교 - 평준화 지역) [교사추천서] 서울대학교 약학과 (일반계고등학교 - 평준화 지역)
설명
지원자가 귀교에 입학하여 수준 높은 학문을 배우게 된다면 지원자가 지니고 있는 잠재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며, 더 나아가 사회에 반드시 필요한 인재로 육성될 것을 확신하여 적극 추천하게 되었습니다. 생물학을 비롯하여 수학과 다른 과학 과목에 대하여도 많은 관심과 열정을 보여주었고 재학시절 성적도 우수한 학생이었습니다.
위 지원자는 생물과 화학에 관한 관심과 호기심이 많으며, 단순히 호기심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그와 관련된 내용을 스스로 찾아서 학습하며, 혼자 해결하기 어려운 부분에 대하여는 담당 선생님들께 조언을 구했습니다.
순서
![[교사추천서] 서울대학교 약학과 (일-4767_01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808/%5B%EA%B5%90%EC%82%AC%EC%B6%94%EC%B2%9C%EC%84%9C%5D%20%EC%84%9C%EC%9A%B8%EB%8C%80%ED%95%99%EA%B5%90%20%EC%95%BD%ED%95%99%EA%B3%BC%20(%EC%9D%BC-4767_01_.jpg)
![[교사추천서] 서울대학교 약학과 (일-4767_02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808/%5B%EA%B5%90%EC%82%AC%EC%B6%94%EC%B2%9C%EC%84%9C%5D%20%EC%84%9C%EC%9A%B8%EB%8C%80%ED%95%99%EA%B5%90%20%EC%95%BD%ED%95%99%EA%B3%BC%20(%EC%9D%BC-4767_02_.jpg)
![[교사추천서] 서울대학교 약학과 (일-4767_03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808/%5B%EA%B5%90%EC%82%AC%EC%B6%94%EC%B2%9C%EC%84%9C%5D%20%EC%84%9C%EC%9A%B8%EB%8C%80%ED%95%99%EA%B5%90%20%EC%95%BD%ED%95%99%EA%B3%BC%20(%EC%9D%BC-4767_03_.jpg)
![[교사추천서] 서울대학교 약학과 (일-4767_04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808/%5B%EA%B5%90%EC%82%AC%EC%B6%94%EC%B2%9C%EC%84%9C%5D%20%EC%84%9C%EC%9A%B8%EB%8C%80%ED%95%99%EA%B5%90%20%EC%95%BD%ED%95%99%EA%B3%BC%20(%EC%9D%BC-4767_04_.jpg)
.
[교사추천서] 서울대학교 약학과 (일반계고등학교 - 평준화 지역)
본인은 3학년 담임교사 및 생물 과목 담당 교사로서 지원자를 지도했습니다.
Download : [교사추천서] 서울대학교 약학과 (일.hwp( 12 )
[교사추천서] 서울대학교 약학과 (일반계고등학교 - 평준화 지역)
레포트 > 기타
위 지원자는 학습 태도뿐 아니라 생활 태도 면에서도 성실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생물학에 관심이 아주 많았으며, 관심만 두고 있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생물학을 심도 있게 공부할 정도로 열정적인 학생입니다. 또한, 끊임없이 왜 그럴까를 생각해보며, 일상에서 쉽게 지나쳐 가는 아주 기본적인 사항에 대하여도 왜 그럴까를 고민해보는 탐구자의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학습 시간 이외의 많은 시간을 봉사활동에 할애하였고, 대외 모범학생 상도 수상한 학생입니다. 또한, 고등학교 학생회 임원으로서 학생회 주관 학생 축제 및 각종 학생회 업무를 성실히 수행하여 그 공로로 장학금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지원자가 관심 있게 공부했던 부분이 약학이라는 분야에 잘 맞는다고 생각합니다.
.
다. 이러한 열정은 재학 시절 교내 수학, 과학 경시대회 참여 및 수상 했습니다. 또한 외부 과학올림피아드, 생물 올림피아드 참가 및 수상의 실적도 거두었습니다.
[교사추천서] 서울대학교 약학과 (일반계고등학교 - 평준화 지역)
.
.
[교사letters of recommendation(추천서) ] 서울대학교 약학과 (일반계고등학교 - 평준화 지역)
[교사추천서] 서울대학교 약학과 (일반계고등학교 - 평준화 지역)
위 지원자는 본인이 알고 싶어 하는 사항에 대하여는 끝까지 파고들어 알아내려고 하는 성향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사실을 통해서 볼 때 위 학생은 학습능력뿐 아니라 공동체의 일원으로서 소임을 잘 수행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하며, 더 나아가 공동체를 이끌어 나갈 지도력까지 겸비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비록 1년이라는 시간을 더 공부하여 다시 도전하기는 하지만, 지원자의 학습 능력과 잠재력은 오히려 더 향상됐을 것으로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