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flight(항공)의 SWOTanalysis(분석) 과 경쟁사analysis(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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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11-29 16: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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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외국 航空(항공) 사의 마일리지는 2년이 지나면 소멸되는 반면, 대한航空(항공) 의 마일리지는 평생 소멸 되지 않기 때문에, 마일리지 적립 때문에 대한航空(항공) 을 선호하는 고객들도 많다. 대한航空(항공) 은 고급화 strategy에 따라 전 좌석 AVOD 서비스를 확대 장착하는 한편, 장거리 노선 여행 편의품 제공, 기내 뉴 인테리어 등의 대규모 투자를 통해 差別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②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
서비스는 …(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 대한航空(항공) 은 규모나 인지도 면에서 국내 航空(항공) 사 중에서는 가장 큰 航空(항공) 사이고 최근 기내식, 서비스, 안전 등 많은 분야에서 상을 받으면서 브랜드 이미지가 많이 향상하였다.
③ 질 높은 서비스
대한航空(항공) 은 지난 4월 OAG가 수여하는 ‘세계 최우수 이코노미클래스 운영航空(항공) 사’ 상을 받았다. 대한航空(항공) 은 규모나 인지도 면에서 국내 航空(항공) 사 중에서는 가장 큰 航空(항공) 사이고 최근 기내식, 서비스, 안전 등 많은 분야에서 상을 받으면서 브랜드 이미지가 많이 향상하였다. 대한航空(항공) 은 ‘세계 航空(항공)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航空(항공) 사’의 비전 달성을 위해 최근 수년간 집중 투자를 통해 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격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따
2.약점
① 낮은 고객서비스 인지도
대한航空(항공) 은 공항 내에서 노약자를 위한 휠체어 서비스, 케어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지만, 이에 대해 고객의 인지도가 부족해 이용이 활발하게 이루어지지 않고 있는 실정이다.
③ 질 높은 서비스
대한航空(항공) 은 지난 4월 OAG가 수여하는 ‘세계 최우수 이코노미클래스 운...
[SWOT分析]
1.강점
① 국내 시장에서의 높은 선호도
한국 사람들은 국제선을 이용하는데 있어, 의사소통 문제 등의 불편사항으로 인해 국외 航空(항공) 사에 비해 국내 航空(항공) 사를 더욱 선호한다. 또한 홈페이지 상에서 확인할 수 있는 정보가 부족해 고객들이 몰라서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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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flight(항공)의 SWOTanalysis(분석) 과 경쟁사analysis(분석)
대한flight(항공)의 SWOTanalysis(분석) 과 경쟁사analysis(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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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OT分析]
1.강점
① 국내 시장에서의 높은 선호도
한국 사람들은 국제선을 이용하는데 있어, 의사소통 문제 등의 불편사항으로 인해 국외 航空(항공) 사에 비해 국내 航空(항공) 사를 더욱 선호한다.
② 다양한 航空(항공) 노선
대한航空(항공) 은 2007년 10월 31일 현재 31개국 115개 도시에 취항지를 두고 있따 최근 태국 치앙마이, 중국(中國) 정저우 등의 신규취항 노선을 통해 노선을 더욱 확대하고 있고, 이를 통해 고객들의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해졌다. 또한 외국 航空(항공) 사의 마일리지는 2년이 지나면 소멸되는 반면, 대한航空(항공) 의 마일리지는 평생 소멸 되지 않기 때문에, 마일리지 적립 때문에 대한航空(항공) 을 선호하는 고객들도 많다.
② 다양한 航空(항공) 노선
대한航空(항공) 은 2007년 10월 31일 현재 31개국 115개 도시에 취항지를 두고 있따 최근 태국 치앙마이, 중국(中國) 정저우 등의 신규취항 노선을 통해 노선을 더욱 확대하고 있고, 이를 통해 고객들의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해졌다. 고객에게 자사의 서비스를 더욱 적극적으로 알리고 홍보하여, 고객이 누릴 수 있는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어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