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co.kr 대한flight(항공)의 SWOTanalysis(분석) 과 경쟁사analysis(분석) > dent6 | dent.co.kr report

대한flight(항공)의 SWOTanalysis(분석) 과 경쟁사analysis(분석) > dent6

본문 바로가기

dent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대한flight(항공)의 SWOTanalysis(분석) 과 경쟁사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29 16:47

본문




Download : 대한항공의 SWOT분석과 경쟁사분석.hwp




또한 외국 航空(항공) 사의 마일리지는 2년이 지나면 소멸되는 반면, 대한航空(항공) 의 마일리지는 평생 소멸 되지 않기 때문에, 마일리지 적립 때문에 대한航空(항공) 을 선호하는 고객들도 많다. 대한航空(항공) 은 고급화 strategy에 따라 전 좌석 AVOD 서비스를 확대 장착하는 한편, 장거리 노선 여행 편의품 제공, 기내 뉴 인테리어 등의 대규모 투자를 통해 差別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②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
서비스는 …(省略)
대한항공의%20SWOT분석과%20경쟁사분석_hwp_01.gif 대한항공의%20SWOT분석과%20경쟁사분석_hwp_02.gif 대한항공의%20SWOT분석과%20경쟁사분석_hwp_03.gif 대한항공의%20SWOT분석과%20경쟁사분석_hwp_04.gif 대한항공의%20SWOT분석과%20경쟁사분석_hwp_05.gif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 대한航空(항공) 은 규모나 인지도 면에서 국내 航空(항공) 사 중에서는 가장 큰 航空(항공) 사이고 최근 기내식, 서비스, 안전 등 많은 분야에서 상을 받으면서 브랜드 이미지가 많이 향상하였다.

③ 질 높은 서비스
대한航空(항공) 은 지난 4월 OAG가 수여하는 ‘세계 최우수 이코노미클래스 운영航空(항공) 사’ 상을 받았다. 대한航空(항공) 은 규모나 인지도 면에서 국내 航空(항공) 사 중에서는 가장 큰 航空(항공) 사이고 최근 기내식, 서비스, 안전 등 많은 분야에서 상을 받으면서 브랜드 이미지가 많이 향상하였다. 대한航空(항공) 은 ‘세계 航空(항공)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航空(항공) 사’의 비전 달성을 위해 최근 수년간 집중 투자를 통해 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격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따

2.약점

① 낮은 고객서비스 인지도
대한航空(항공) 은 공항 내에서 노약자를 위한 휠체어 서비스, 케어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지만, 이에 대해 고객의 인지도가 부족해 이용이 활발하게 이루어지지 않고 있는 실정이다.

③ 질 높은 서비스
대한航空(항공) 은 지난 4월 OAG가 수여하는 ‘세계 최우수 이코노미클래스 운...

[SWOT分析]

1.강점

① 국내 시장에서의 높은 선호도
한국 사람들은 국제선을 이용하는데 있어, 의사소통 문제 등의 불편사항으로 인해 국외 航空(항공) 사에 비해 국내 航空(항공) 사를 더욱 선호한다. 또한 홈페이지 상에서 확인할 수 있는 정보가 부족해 고객들이 몰라서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대한항공,SWOT과,경쟁사,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대한flight(항공)의 SWOTanalysis(분석) 과 경쟁사analysis(분석)






대한flight(항공)의 SWOTanalysis(분석) 과 경쟁사analysis(분석)

Download : 대한항공의 SWOT분석과 경쟁사분석.hwp( 31 )


대한항공의 SWOT분석과 경쟁사분석 , 대한항공의 SWOT분석과 경쟁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대한항공 SWOT과 경쟁사
[SWOT分析]

1.강점

① 국내 시장에서의 높은 선호도
한국 사람들은 국제선을 이용하는데 있어, 의사소통 문제 등의 불편사항으로 인해 국외 航空(항공) 사에 비해 국내 航空(항공) 사를 더욱 선호한다.

② 다양한 航空(항공) 노선
대한航空(항공) 은 2007년 10월 31일 현재 31개국 115개 도시에 취항지를 두고 있따 최근 태국 치앙마이, 중국(中國) 정저우 등의 신규취항 노선을 통해 노선을 더욱 확대하고 있고, 이를 통해 고객들의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해졌다. 또한 외국 航空(항공) 사의 마일리지는 2년이 지나면 소멸되는 반면, 대한航空(항공) 의 마일리지는 평생 소멸 되지 않기 때문에, 마일리지 적립 때문에 대한航空(항공) 을 선호하는 고객들도 많다.

② 다양한 航空(항공) 노선
대한航空(항공) 은 2007년 10월 31일 현재 31개국 115개 도시에 취항지를 두고 있따 최근 태국 치앙마이, 중국(中國) 정저우 등의 신규취항 노선을 통해 노선을 더욱 확대하고 있고, 이를 통해 고객들의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해졌다. 고객에게 자사의 서비스를 더욱 적극적으로 알리고 홍보하여, 고객이 누릴 수 있는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어야 할 것이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en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